솔직히 벤치자원으로써 나쁘지 홀덤사이트 추천 않은데 이 새끼 남길려면 케이타던 챔벌레든 쳐팔고 주전급 미드 사와라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조르지뉴 홀덤사이트 추천 바이날둠 재계약도 가능

13/14 시즌 이후로 구단 입단 후 홀덤사이트 추천 첫시즌에 라키티치, 아르투로 비달 이후로 50경기 넘게 출전한 첫 번째 선수(올시즌 52경기 소화). 5월 20일부터 페드리는 휴식을 부여받을 예정임. 에이바르 전에는 소집되지 않을 것.



페레즈와 라가리는 인판티노 회장이 축구계의 수익구조를 극대화 하려는 점을 포착하였습니다. 인판티노는 새로운 리그와 제안을 환영하며 월드컵과 클럽 월드컵를 확대시킨다는 발언도 몇 차례 했습니다. 




그러므로 이 둘은 인판티노와 자신들이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확신하였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계획을 설립하게 됩니다.




에덴 아자르는 레알 마드리드에 홀로 남겨졌다. 거의 모든 팀원이나 팬들의 지원이 없기 때문이다. 




스쿼드 내에서 그와 자주 이야기하고 우정을 나누는 유일한 선수는 그가 오랫동안 알고 있고 국가 대표팀과 첼시에서 라커룸을 공유 한 그의 동포 티보 쿠르투와 뿐이다. 




나머지 선수들과는 함께 시간을 거의 공유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팀에서 말을 거의 하지 않는다.


조르지뉴 바이날둠은 항상 바르셀로나의 목표 였지만, 이제 그가 바르샤에 이적할 수 있는 가능성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복잡해 보인다. 바이날둠은 로날드 쿠만 감독의 영입 대상이지만 바르샤에서의 쿠만 감독의 미래가 의문스럽기 때문에 리버풀 수비수의 이적 가능성은 배제 된 것으로 보인다.




바이날둠은 자유계약 신분이며 바르셀로나만이 그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바이에른 뮌헨도 오래 전부터 바이날둠과 링크가 있었지만 이제 쿠만의 이탈 가능성으로 카탈루냐 이적 가능성은 희미해졌다고 보고 있다.




다만 바이날둠이 3년 재계약을 제안했던 리버풀과의 계약을 연장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예를 들어, 그가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에서 패배한 후 이전 팀 동료들과 웃으며 이야기할 때, 클럽과 보드진은 그에게 매우 실망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아자르를 판매할 방법을 연구하고 있으며, 딜 속에 그를 포함시키는 옵션을 고려하고 있다.




프리미어 리그의 토트넘은 아자르를 아직도 크게 보고 있고, 그를 데려올 수 있다는 가능성을 기쁘게 생각한다.

바이날둠 티아고랑 같이 세워놓은 거 보고 느낀 거 없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