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진짜죽음에 저의사들이 관여되어있으면 1 1 벳 오히려감옥이 안전한거아니냐.. 쥐도세도모르게 죽을꺼같은대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다음 해 월드컵에서 골 1 1 벳 넣은 거 때문에 이탈리아 정부랑 마피아한테

바르셀로나는 에메르송을 구단에 계속 1 1 벳 데리고 있을 필요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갈림길에 서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물론, 그의 판매는 이적 예산에 €25m을 더할 수도 있지만 바르사가 그에게 기회를 주어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자. 


이유 1: 그는 데스트보다 수비적으로 더 낫다.


세르지뇨 데스트는 훌륭한 윙백이지만 필요할 때 그를 커버할 견고한 센터백 또한 필요하다. 이번 시즌 바르사의 실점 중 몇 개는 데스트의 구역에서 나온 것이었다 -  그중 한 골은 그라나다전에서 나왔고 그것은 데스트가 쉽게 드리블을 허용함으로써 바르사의 타이틀 찬스를 거의 파멸시켰다.


우리는 에메르송의 수비 가담에 걱정하지 말아야 한다. 이번 시즌 두 선수의 라 리가 수비 스탯을 비교해 보자.


경기당 태클


에메르송: 2.7

데스트: 1

경기당 가로채기


에메르송: 1.8

데스트: 0.3

경기당 오프사이드 성공률


에메르송: 0.5

데스트: 0

경기당 걷어내기


에메르송: 2.5

데스트: 0.6

경기당 드리블 허용


에메르송: 1

데스트: 0.4

에메르송이 거의 완전히 우세한다. 물론, 우리는 레알 베티스가 바르사보다 훨씬 더 많은 득점 기회를 허용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있지만, 에메르송이 데스트보다 후방에서 훨씬 더 많은 일을 한다는 것 또한 분명하다. 


이유 2: 그는 어시스터이다.


이 브라질리언은 베티스에서 80경기 이하의 출전으로 10개의 도움을 기록했다. 특히 이 윙백은 공을 전진시키고 예리한 크로스로 박스 안에서 공격수를 찾는 능력이 뛰어나다.


만약 바르사가 월드 클래스 No. 9를 영입하게 된다면, 그들은 에메르송이 포함된 인상적인 포메이션이 형성되는 것을 목격할 수 있을 것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