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사이트 모음

근데 비야레알 맨유전에 라이브배팅 팁 따라 베티스가 바뀔수 있는걸로 알고 있음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출전팀들 라이브배팅 팁 정리가 아직 안되서 어느정도 수준인지 헷갈리네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는 라이브배팅 팁 유에파의 새로운 3등급 대회이다.


그리고 어제 리그 7위로 마쳤기 때문에 프리미어리그에서 최초로 뛰게 되는 팀은 토트넘이다.


그래서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는 무엇인가?


이 새로운 대회는 참가 팀수를 48팀에서 32팀으로 줄인 유로파 리그와 같은 시간대에 치워질것이다.


수십개의 팀들이 컨퍼런스 리그 조별예선을 치룰것이며 3개의 퀄리파잉 라운드 그리고 플레이오프 라운드가 있을것이다. 


플레이오프 라운드의 승자는 유로파 리그 플레이오프에서 탈락한 팀들과 함께 4개의 팀으로 이뤄진 8개의 그룹으로 배정될 것이다.


이 그룹들의 1등 팀만 16강전으로 갈것이다.


이 그룹들의 2등팀은 유로파 리그의 조별리그 3등 팀들 8팀을 상대하게 될 것이다.


8개의 1등 팀들은 저 경기들의 승자를 상대할것이다.


여기서부터는 챔피언스리그 형식과 같다. 4강까지는 홈앤 어웨이를 치루고 알바니아에서 단판 결승전을 치룰 것이다.


컨퍼런스 리그의 승자는 유로파 리그 진출권과 트로피를 얻을 것이다.


그래서 토트넘은 어느 라운드에 이 대회를 시작하는가?


그들의 새로운 감독은 이 팀을 플레이오프 라운드 부터 시작할것이고, 조별 리그에 들어가기 위해 홈앤 어웨이 경기를 치룰 것이다.


이 플레이오프 게임은 8월 19일과 26일날에 할것이고, 조별 리그는 9월 16일에 시작할것이다.


토트넘은 5대 리그에서 한팀씩 만날 것이고, 유에파 랭킹 6위부터 15위까지의 리그들은 2팀씩 참가하며, 16위부터 50위까지의 리그는 3팀씩 참가한다.


51위부터 55위까지의 리그들은 2팀씩 참가하지만, 이 더 약한 클럽들은 퀄리파잉 라운드부터 들어갈 것이다.


토트넘은 그룹에서 몇등에 위치하는에 따라서 15또는 17경기를 치뤄야 할 것이다.






+역주 내용 추가)


내용을 더 찾아보니까 첫 퀄리파잉 라운드에는 72개의 팀들이 참가하고, 36개의 팀들이 탈락함


두번째 퀄리파잉 라운드에는 전 라운드에 승리한 36개의 팀들과 54개의 다른 팀들, 그리고 챔피언스 리그 첫 퀄리파잉 라운드에서 탈락한 20개의 팀들이 참가한다.


세번째 퀄리파잉 라운드에는 전 라운드에 승리한 55개의 팀들, 그리고 7개의 다른 팀들이 참가함. 챔피언스 리그에서 탈락한 20개의 팀들끼리 경기를 하고, 나머지 90개의 팀들끼리 경기를 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