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꽁머니

무리타 개역겹네 무리뉴는 단한번도 놀이터 코드 구매 장기프로젝트 성공한적이 없고 단기로 빨아먹고 나가는감독인데 무슨 장기프로젝트 ㅋ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부나 사르 \"응~ 놀이터 코드 구매 안나가\"

결승전 일주일 남기고 짜른 놀이터 코드 구매 토트넘 보드진이 욕먹을게 아니라

결승전 일주일 남기고 짤린 무리뉴가 불명예를 얻는게 맞는거 아닌가 ㅋㅋ

이성적으로 생각해서 일주일 남기고 짜르는게 말이 안되는데

오죽했으면 일주일 남기고 잘랐겠냐 보드진이 그냥 자른게 아니고 이리재고 저리재고 신중하게 여기저기 물어보고

어떻게 생각하냐 선수들이랑도 면담하고 스탭들이랑도 면담하고 종합적으로 결정한걸테고 저게 팀내 여론이었을텐데.

좀 생각좀 해라 무리타들아 얼마나 상황이 암담했으면 저랬겠어


곧장 `위너` 팀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리더쉽을 기반으로 차근차근 쌓아나가는걸로.]




무리뉴는 가족들과 함께 이탈리아로 넘어올 예정이다.




연봉 이야기를 해보자면, 로마는 3년 계약에 세후 7.5M (유로)을 오퍼했다.




허나, 토트넘 감독 시절 체결한 조항에 따라 토트넘이 그의 본래 연봉이었던 16M (유로)을 맞추기 위해 연봉을 보조하기로 합의했다.




이제 로마 팬들은 무리뉴 감독을 받아들여야 한다. 2021년 5월 4일은 이미 역사적인 날이 됐다

심판이 욕설한건 잘못이지. 근데 시티팬 입장에선 존나 속 시원한데? 누가보면 저 새끼들 말 들어보면 맨시티가 PSG보다 유리한 판정 받은 줄 알겠잖아ㅋㅋ 당장 베라티는 경고 누적으로 퇴장 다닐루 태클은 레드카드 나와도 할 말없었는데, 퇴장 안주고 옐로카드에서 끝낸 심판인데 오히려 고마워해야지ㅋㅋ 심판탓, 심판이 이렇게 말했어요 하는게 존나게 꼴보기 싫다는거. 그리고 심판이 저 말했다는 증거 있음? 저 새끼들이 구라칠 수도 있는거고 RMC에서 2차전도 선수들 대화 영상 올릴테니 그때 알수있겠네.


이번 프리미어리그를 상대로 한 시티의 싸움은 UEFA 때와 같은 특징을 지니고 있다. 처벌에 필요한 5년의 공소시효를 통한 탈출법을 찾아내기 전에, 클럽은 UEFA가 그렇게 행동하려 결정하기도 전부터 CAS에서 그 사건을 다루려고 했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다음시즌에 안수 파티가 부상에서 복귀한다면, 바르셀로나는 스타 한명을 영입한 것과 같다고 생각할 것이다. 지난 11월에 무릎 부상을 당한 이후, 안수 파티는 여전히 부상에서 회복중에 있다. 안수 파티의 회복 기간이 길어지고 있으며, 올시즌에는 출전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쿠만감독 아래에서 18살인 파티는 시즌초에 좋은 모습을 보였으며, 모든대회를 통틀어 10경기에서 5골을 기록했다. 이 윙어는 또한 17살때 스페인 국가대표에서 데뷔전을 치뤘다. 안수 파티의 공백은 생각보다 크게 느껴지고 있으며, 그의 나이가 어림에도 불구하고, 그는 바르셀로나의 핵심선수가 되었다. 




스페인 언론사인 Marca 보도에 따르면, 바르셀로나는 파티의 회복기간이 얼마나 걸릴지를 걱정하고 있다. 바르셀로나의 코칭 스태프들은 부상이 파티에게 미칠 영향을 걱정하고 있다. 파티는 여전히 바르셀로나 1군팀에서 회복중에 있으며, 유로 2020도 결장할 예정이다. 마르카 주장에 따르면, 바르셀로나는 파티 상황에 매우 근심하고 있지만, 파티가 복귀한다면 한명의 스타를 영입한 것과 같을 것이라고 믿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의 라이트 빽 부나 사르는 바이에른에서 이적과 관련이 있지만 29세의 그는 율리안 나겔스만 아래에서 자리를 차지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보인다.


"부나 사르가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로 돌아갈 가능성은 없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