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파워볼사이트

저게 자기 꿈이라더니 라이브스코어 넷마블 결국에는 꿈을 이뤘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옌스 라이브스코어 넷마블 레만은 아오고에게 인종 차별적인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흑인이라기엔 너무 유능한데?

화요일 밤 스카이스포츠 라이브스코어 넷마블 전문가 데니스 아오고는 PSG와 맨체스터 시티의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 리뷰를 진행했습니다. 프로그램이 끝난 후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얼마 뒤 아오고는 그의 폰 스크린샷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했습니다. 옌스 레만과의 왓츠앱은 특정 부분이 검은색으로 가려져 있었고  81.000명의 팔로워에게 레만의 DM을 공개했습니다.


레만 : 데니스 당신 혹시 쿼터 흑인이야?(형식적인 흑인이야?)

아스날의 감독 미켈 아르테타는 그의 선수들이 비야 레알과의 유로파 리그 준결승 2 차전을 앞두고 구단의 인수에 대한 이야기로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스포티파이 CEO 다니엘 에크는 이번 주말 크뢴케가에 매수청약을 요구할 수도 있다고 앙리에 의하여 밝혀진 바 있습니다.

안토니오 콘테는 무리뉴와 아무런 문제가 없다며 적절한 시기가 오면 자신의 미래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리뉴는 어제 AS로마의 감독으로 선임되었는데, 이는 'The Special One'이 콘테를 다시 만나게 될 것이라는 뜻이다.


1. 스티븐 스크립스키(무릎 내부 인대 파열)-> 팀 훈련 복귀



2. 나빌 벤탈렙(사타구니 힘줄 부상)-> 팀 훈련 복귀



3. 윌리암(십자인대 파열)-> 시즌 아웃



4. 메멧 찬 아이딘(인대 문제)->러닝 훈련 



5. 킬리안 루드비히(중족골 파열)->재활 중



6. 마티야 나스타시치(종아리 부상)->재활 중



7. 함자 멘딜(인대 부상)->재활 중



8. 오마르 마스카렐(햄스트링)->당분간 출전 불가



9. 벤자민 스탐불리(윗턱 수술)->당분간 출전 불가


 무리뉴를 공식 적으로 발표를 하고있을때, 콘테는 이탈리아 TV쇼인 Le Iene과 인터뷰를 하고 있었다. 콘테는 소식을 듣고 "이것은 모두에게 좋은 소식이다. 나는 그가 인테르와 경기할 때를 제외하고는 그가 잘되기를 바란다. 확실히, 우리 사이에는 큰 존경심이 있다."라고 말했다.


다니엘 에크는 약 18 억 파운드의 가치가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제안이 고려 될 것이며 앙리와 동료인 전설 비에이라와 베르캄프의 전폭적 인지지를받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데니스는 "진심이야? 이 메시지 정말 나에게 보낸거야?"라고 답장했습니다.

레만은 공식적으로 "저는 이미 전화로 데니스에게 사과했습니다. 전 긍정적인 의미였습니다. 데니스는 유능하고 강직한 태도를 가진 친구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의 할당량이 증가하는 이유입니다."

Token black guy라는 뜻입니다. 요약하자면, 데니스 아오고가 일을 잘하니깐 레만이 아오고에게 너 일잘하네? 너 그냥 무늬만 흑인이지?형식적인 흑인이지? 쿼터 흑인이지? 이런 의도로 보낸 메시지입니다.


이렇게 문자를 보내놓고 긍정적인 의미라고 해명한 레만이 레전드

저도 그런뜻인지 알았는데 token이 구색을 맞춘, 형식적인이라는 뜻이더라구요. 실제로 token black 이라는 표현을 많이 쓴다고 하네요.


인종차별을 하는데 억지로 구색을 맞추려고 고용하는 흑인을 token black이라고 합니다.

아르테타 새끼 누가 보면 인수 논란 전에는 겁나 잘하다가 갑자기 흔들린 줄 알겠네ㅋㅋㅋㅋ 정신 차리고 유로파 우승이나 노려 임마 이번에 유로파 탈락하고 리그도 이 순위로 마치면 역대 최악의 시즌이니까


크게 의미는 없지만 단순한 혼혈이지?라고 물어봤다고 보기엔 아닌것같아서 형식적인 이라고 번역을 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