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없는 놀이터

본격적으로 해축본게 2014년때부터였는데 생각보다 레이스벳 진짜오래뛰었구나 한구단에서만 10년이면 레전드맞지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챔결 우승하고 딱 레이스벳 나가면 사비급 아름다운 이별이다

조 윌록: "시즌 조금만 더 하면 안됨? ㅠㅠ"


레이스벳

조 윌록은 뉴캐슬에서 7경기 연속 득점 기록을 달성한 두 번째 선수가 된 후 시즌이 끝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인정했다.



겨울 이적 마감일에 아스날로부터 임대로 뉴캐슬에 입단한 21세의 윌록은 프리미어리그에서 8골을 기록하며 클럽의 잔류를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윌록은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으로 복귀하기 전 시즌을 12위로 마친 뉴캐슬에서의 마지막 출전이 될 수 있는 풀럼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며 득점을 기록했다.


윌록은 nufc.tv.에 "놀라워요. 저에게는 정말 달콤해요."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이 여기서의 마지막 경기인지는 모르겠어요. 저는 단지 시즌이 계속되기를 바랄 뿐이고, 이번 시즌에 뉴캐슬과 더 많은 경기를 하고 싶었어요.


"하지만 승점 3점을 얻어 다시 연속 골을 넣어 신기록을 세우게 되어 기쁘고 이 기록은 저와 제 가족에게 큰 성과가 돼요."

제발 이럴때 팔자 윌록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 아스날하고 안어울리는데

아르테타 시발라마 그 화려한 언변으로 에두좀 설득시켜서 잘좀 팔아봐 니가 쓸생각은 하지도 말고

리즈 유나이티드는 칼빈 필립스가 화요일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잉글랜드 감독이 그를 뽑을 경우 유로 2020에 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필립스는 웨스트 브롬과의 프리미어리그 최종전에서 그라디 디앙가나와의 경합 과정에서 어깨 부상을 당했다.


월요일 리즈는 필립스가 현재 치료 중에 있지만 필립스가 다음 달 유로 2020에 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필립스는 3월의 잉글랜드 월드컵 예선 3경기를 모두 출전했고, 작년에 덴마크와의 경기에서 국제 경기에 데뷔했다.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잉글랜드 감독은 화요일 오후 1시 26명의 유럽 선수단을 지명할 예정이다.

얘 사우스게이트가 존나 좋아함. 근 1년동안 주전으로 꾸준히 나왔던 선수. 사우스게이트 얘 성향상 칼빈 필립스가 유로에서도 주전으로 뛸 확률도 높음

스테반 요베티치는 FA로 모나코를 떠난다.


월요일 AS 모나코는 몬테네그로 국가대표팀 공격수 스테반 요베티치의 아웃을 확인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31세의 이 선수는 이번 시즌 니코 코바치 감독 하에서 리그 29경기에 출전해 6골 1도움을 기록했으며, 이전 감독 로베르트 모레노와 레오나르도 자르딤 감독 시절에는 부상으로 고통받았다.




요베티치는 다음 달에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클럽을 떠난다. - 스포츠 디렉터 폴 미첼은 이 문제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오늘 아침 선수단과 회의를 했다. 우리는 스테반 요베티치와 작별할 기회를 가졌고, 그의 남은 커리어동안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