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흐름 어플

마샬 : 안 귀여움, 진화 가능성 없음, 얘 나오는 다 파벳 넥스트벳 만화는 안 볼 거임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솔직히 다 파벳 넥스트벳 못하는건 괜찮아. 껌갓독님때부터 팬질했으면 맨유 못하는거 한 두번 보나? 근데 안뛰고 걷는거랑, 본인 앞에서 위험지역 패스길 뚫렸는데 멀뚱멀뚱 고라파덕마냥 쳐보고있는거 진짜 개빡침.

흠 맨유면 맹리미엄 붙는데 근데 다 파벳 넥스트벳 산초산다면서 ㅋㅋ 돈많은 구단은 부럽구만


하지만 토트넘은 이번에도 우승 트로피와 거리가 멀다. 유로파리그와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은 일찍이 탈락했다. 카라바오컵은 준우승을 기록했다. 케인은 "선수로서 지금 당장 트로피를 획득하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스웨덴 클럽 AIK의 팬들은 정부가 일요일에 8명의 관중만을 허용하는 방침을 발표하자 항의차원에서 쇼핑몰을 점거했습니다.


스웨덴 정부는 감염률이 낮을 경우 5월17일부터 최대 500명까지 축구경기장 방문을 허용했지만 그 전까지는 외부활동모임은 8명으로 제한됩니다.


그래서 54.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경기장에서 소수의 팬들만이  IF Elfsborg와 AIK의 경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한편 팬들은 공공 장소, 쇼핑몰 등에는 제한이 없는 허점을 이용하여 쇼핑몰을 점거하여 항의를 하였습니다.


FC 바이에른의 경기장이였던 그륀발트 슈타디온 외벽은 5월 9일 일요일 까지 추모지가 된다.  매일 밤 오후 9시 이후, 총 22명의 유대인 독일 선수가 살해당한 것을 기억한다. "이름을 위한 얼굴 (Faces for the Names)"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FC 바이에른의 5개 전기도 포함되어 있다. 쿠르트 란다우어 바이에른 명예회장, 오토 알베르트 베어 전 청소년팀 관리자, 리하르트 돔비 마스터 트레이너, 그리고 두 FCB 멤버인 하인리히 베를리너와 빌헬름 부이슨의 사진은 이 전기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쿠르트 란다우어와 리하르트 돔비는 스위스와 네덜란드로 망명하면서 살아 남았고 오토 알베르트 비어는 1941년 카우나 수용소에서 살해 당했고 하인리히 베를리너는 1940년에 자살했으며 빌헬름 부이슨은 정치적 이유로 같은 해 처형 당했다.



일요일 경기가 시작되기전 AIK경기잣 맞은 편에 있는 쇼핑몰에 "터무니없는 제한을 폐지하라" 라는 배너와 깃발을 장식했습니다.


AIK 수비수 알렉산더 밀로세비치는 팬들에대한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헤르베르트 하이너 회장 : “FC 바이에른은 항상 관대하고 국제적인 협력을 옹호해온 클럽이다. 반유대주의, 증오, 폭력 및 모든 종류의 따돌림은 우리, 우리의 세계관 또는 이 사회에서 자유롭지 않다. 'Faces for the Names'와 같은 이니셔티브는 우리 모두가 자유롭고 평화롭고 사회적인 사회의 기본 가치를 지속적으로 인식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요하다. 이 캠페인에 참여한다는 것은 FC 바이에른에게 큰 의미가 있다. "


"이름의 얼굴(Faces for the Names)" 이니셔티브는 홀로코스트 희생자들의 이름과 얼굴을 사람들이 볼 수 있게한다. 이를 위해 피해자가 이전에 살았거나 자신의 작품을 경기장 외관에 사진을 올린다. 이 프로젝트는 프라하와 워싱턴 DC의 모델을 기반으로 한 유태인 사회 eV 에 의해 지난 10 월 뮌헨에서 시작되었다.


파비오 카펠로 감독은 조세 무리뉴의 존재만으로는 AS로마의 우승을 장담할 수 없다고 평가했다. 


AS로마는 내년 시즌부터 조세 무리뉴 감독이 감독으로 부임한 것을 확인하며 소식을 전했다. 알려진 포르투갈의 감독은 화요일 이탈리아 수도 클럽에서 3년간의 파트너십을 맺기로 동의했다고 한다.


무리뉴 감독의 등장은 로마라는 별명을 가진 국민 루피(팀 울브즈)에 대한 높은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분명하다. 


어떻게 오게 되었을까? 그들은 2000-01시즌에 마지막으로 우승했던 이탈리아 리그 우승 트로피를 놓치고 있다. 가장 최근에 트로피 캐비닛에서 멈춘 타이틀은 2007-08 코파 이탈리아 시즌이었다. 


토트넘 홋스퍼에서 막 해임됐지만 조세 무리뉴의 유혹이 로마 승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무리뉴 감독 같은 정상급 감독의 존재만으로는 AS로마의 우승 트로피를 장담할 수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 그는 챔피언 팀을 구성하는 목표를 지원할 수 있는 적절한 선수가 필요하다. 


그것이 루피에게 마지막 스쿠데토를 선물한 전설적인 감독 파비오 카펠로의 믿음이었다.

둘다 시발 개노잼 축구하는 색히들 로마는 우승근본이 없어서 우승 못함 준우승만 9번했는데

레비 회장 케인 이적 불가..선수 의지는 둘째문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