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검증

"팀에 친구가 거의 없기 때문에 외로움을 느낀다" 에볼루션 호찐따 ㅠㅠㅠㅠㅠㅠ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원래 가서 에볼루션 구매하기로 되있었다는데 뭐가 문제노? 겜 졌다고 계약파기하는게 맞는것도 아니고

올 여름부터 AS로마의 감독이 되는 무리뉴는 이미 보드진에 벤 화이트 영입을 요청하며 시즌 구상에 착수했고, 브라이튼은 £45M의 몸값을 매겼습니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CEO 한스 요아힘 바츠케는 엘링 홀란드가 다음 시즌에도 구단에 남을 것이라고 밝혔다.

에볼루션



홀란드는 2024년까지 도르트문트와 계약중이지만, 계약 조항에 따르면 홀란드가 2022년 여름에 1억 유로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단을 떠날 수 있다고 알려져있다.




홀란드의 이번 여름 이적료는 협상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도르트문트는 1년 더 홀란드와 함께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소식통에 따르면 도르트문트는 1억 8000만 유로 이상의 제안만 수락할 예정이라고 한다.




바츠케는 빌트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내년에 홀란드가 우리를 위해 뛸 것이라는 분명한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생각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나 바르셀로나의 제안이 상황을 바꿀 수 있느냐는 질문에 그는 이렇게 덧붙였다.




"작년에 제이든 산초가 도르트문트에 남을 것이라고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지만, 이번 시즌 산초는 우리와 함께했습니다."




홀란드의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는 자신이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와 홀란드의 이적에 대해 회담을 가졌다고 폭로했지만, 도르트문트는 이에 대해 이미 알고 있었다고 한다.




"공개석상에서 서로를 공격할 수도 있었겠지만 저는 그런 것에 관심이 없습니다.




우리는 선수를 영입할 때 다시 판매하는 것과 계속 함께하는 것 두 가지 모두 고려합니다.




우리는 계약상황을 이해하고 있고, 우리에게 많이 유리한 조항이기 때문에 그것을 받아들였습니다."


북런던에 있을 때부터 그는 화이트에게 관심이 있었지만 과연 로마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을까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PSG, 보루센 모두 다음 시즌에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할 것으로 보이며, 수비를 강화하려면 다른 선수를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40파운드인줄 알았는데 ㅋㅋ 로마갈거 리버풀간다 45m파운드로 사면 어쩔수없고 차기 브라이튼 주장인데 굳이

아스날이 베티스의 에메르송 로얄을 노리는 팀으로 꾸준히 언급되고 있다. 


오늘 Radio Castellón에서 나온 얘기를 Mundo Deportivo가 인용하면서 아스날이 에메르송 로얄을 노리는 팀 중 하나하고 보도했다. 


아스날은 다가오는 이적시장에서 베예린의 이적을 허가할 수도 있으며, 그에 따라 대체자를 찾고 있다. 아스날 외에도 비야레알이 바르사와 컨택해서 에메르송의 상황을 자세히 파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바르사와 베티스는 2년 전 에메르송 로얄을 Atletico Mineiro로부터 공동구매(joint deal)했다. 베티스에서 2년을 보낸 에메르송은 이번 여름 바르사로 갈 예정이다. 그래서 협상은 바르사와 하는 것이다. 


밀란, PSG, 뮌헨, 토트넘도 에메르송 로얄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 바르사에 재정문제가 있기 때문에 에메르송 로얄을 매각할 가능성도 있다. 현재로선 아스날이나 다른 팀들이 에메르송 로얄을 영입하기 위해 얼마나 써야 하는지에 대해선 알려진 바가 없다. 

안팜 아니 팔수가없음 솔직히 1년 기다리면 돈 더 버는디 지금 팔먄 반때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