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 曰: "아도라 호날두는 골을 넣고 메시는 드리블하고 DJ는 축구를 한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분데스 녀석들 아도라 이제 도르트문트처럼 하려고 하네

토튼햄은 희안하게 유망주들중에 잘생긴 아도라 애들 ㅈㄴ 많더라

알피 디바인 데니스 서킨 데얀 스칼렛 유망주들은 쫌 있네 감독은 유스 잘 터트리는 애 괜찮을듯?

베식타시의 레프트 백 리드반 일마즈는 자신을 영입해 달라고 아스날에 간청했다. 일마즈는 아스날에 합류하고 싶은 자신의 열망을 말했다. 


19세의 일마즈는 터키 챔피언 베식타시의 일원으로 이번 시즌 18경기에 출전했다. 아스날은 이번 여름 티어니의 백업을 영입할 것 같다. 그리고 일마즈는 아스날 이적에 관심이 있음을 분명히 밝혔다. 


TRT Spor를 통해

일마즈 "내 마음이 잉글랜드를 원해요. 전 PL의 아스날에서 뛰고 싶어요." 

티어니가 부상 별로 없으면 이런 어린 유망주 영입해도 되는데.. 티어니 특성상 즉전감 데리고 와야되서.

티어니도 은근 유리몸인거 같아서... 로디도 이번시즌 출전수 생각해보면 나쁘지는 않을거같아서요 꼬마가 계속 스리백쓴다면 스리백보다 포백위주인 아스날행도 윈윈이지 않을까싶음


바르셀로나는 올 여름 세르히오 아구에로의 자유 이적을 마무리 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소식통이 ESPN에 말했다.


바르샤는 아구에로에게 2년 계약을 제안했고 소식통들은 아구에로가 5월 29일 맨체스터 시티와 첼시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끝난 뒤 캄프 누에 도착할 수 있다고 ESPN에 말했다.


다음달 33세가 되는 아구에로는 오는 6월 30일 시티와의 계약이 만료되면 임금을 대폭 삭감하고 FA로 바르샤에 합류하기로 합의했다.

근대 이럴꺼면 수지2년대리고있는게 맞지않냐? 아구에로지금 바르샤수지보다 훨씬 폼 ㅈ박은거같던대

주급 대폭 삭감에 FA니까... 서브 스트라이커에 메시 친구 붙여준다고 생각하면 나쁘지 않아...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앙토니 그리즈만이 올 여름 호날두의 대체자로 유벤투스로 향할 수도 있다는 루머가 퍼졌습니다.




스포르트는 바르샤가 올 여름 대대적인 리빌딩을 진행할 예정이며 그리즈만은 바르샤 회장 후안 라포르트가 처분하려고 하는 선수들 중 한명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해당 기사는 호날두가 유벤투스를 떠난다면 그리즈만이 그 대체자로 이탈리아로 향할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몇몇 기사들에 의하면 호날두는 여름에 팀을 옮길 수도 있지만 유벤투스의 챔피언스리그 진출 여부가 호날두와 그리즈만의 행보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즈만의 이적료 역시 유벤투스에게는 상당한 장벽이며 이것은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이 중요한 또 한 가지의 이유입니다.




그리즈만의 계약은 2024년 여름까지 유효하며 유벤투스는 당장 선수들을 영입할 자금이 없습니다. 




스포르트에 따르면 유벤투스는 그리즈만의 연봉을 지급하는 조건으로 임대계약을 체결할 가능성도 있지만 그리즈만이 바르샤로 떠나고 싶어하는지는 불분명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