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이라고 하지만 힛벳 가입코드 결국 그냥 인기투표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제라드는 리그 힛벳 가입코드 우승말고 모든 트로피 다 가지고 있는 선수임 우승컵 1도 없는 케인이랑 결이 다름

 EK는 지난주에 아스날을 인수하려던 18억 파운트의 제안이 거절되었다고 주장했고, 스포티파이의 공동 창립자는 '프리미어리그 구단주들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고 폭로했다


 힛벳 가입코드


 베르캄프는 앙리와 비에이라와 함께 EK의 협상을 도왔다.




 베르캄프는 프리미어리그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후 아스날에는 축구클럽이 단순히 비즈니스처럼 운영될 수 없다는 것을 이애하는 새로운 구단주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베르캄프는 네달란드 축구잡지 Voetbal International과의 인터뷰에서 지금처럼 아스날의 위닝 멘탈리티가 서서히 사라지고 중위원에 안주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베르캄프는 "EK는 그동안 클럽에서 무슨일이 벌어졌는지에 대해 걱정해왔고 소위 유럽 슈퍼리그에 참여한 것이 마지막 고비였습니다"고 말했다.




 "EK는 아스날을 장난처럼 취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진정한 팬이며 서포터들이 클럽 운영에서 의미 있는 발언권을 갖기를 원합니다."




 "EK는 현재 아스날의 문제가 단순히 클럽에 돈을 쏟아 붓거나 감독을 교체하는 것만으로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스날을 정상으로 되돌리는데는 시간이 걸리며 모든 과정에서 비즈니스가 아닌 스포츠에 초첨을 맞추도록 클럽을 재구성해야만 합니다."




 "인수는 클럽에게 중요하므로 아스날은 클럽이 회사처럼 운영될 수 없음을 이해하는 구단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번 건은 아스날의 더 나은 미래를 건설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유럽 클럽 축구의 가장 큰 상은 그가 소년 시절 클럽과 함계 FA컵 2회, 리그컵 3회, 커뮤니티 쉴드 1회, UEFA컵 1회, UEFA 슈퍼컵 1회등을




모은 경력의 하이라이트였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