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안전공원

부랄좆 새끼가 팀 운영 능력은 좆도 빙그레 승인전화 없는데 정치는 존나 잘한거 같더라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브라쪼랑 플릭이 빙그레 승인전화 싸웠는데 이새끼를 밀어준 회네스는 돌문 레전드인가?

레알 마드리드는 지네딘 지단과 감독직을 빙그레 승인전화 끝내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제 그의 결정을 존중하고 그의 전문성, 헌신 및 열정에 대한 감사와 그의 모습이 레알 마드리드를 대표하는 것에 대한 감사를 표할 때입니다.

 

지단은 레알 마드리드의 위대한 전설중 하나이며 그의 전설은 그가 우리 클럽의 코치이자 선수로서의 경험을 뛰어 넘습니다.

 

그는 자신이 레알 마드리드의 중심에 있고 레알 마드리드가 항상 자신의 집이 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이경규 명언 생각나네 ㅋㅋ 좆같은 신념 하나 장착해서 뭔 좆두가 지단한테 비비지도 못한다는 씹소리 지껄이냐 ㅋㅋ 감독으로서 이룬 대부분의 지단 업적이 좆두 캐리였고 이미 지단 오기 전에 이룬 업적만 해도 엄청난데 ㅋㅋ 지단이 레알에서 선수시절에 이룬거 챔결 원더골 하나 빼면 기억나는게 아무것도 없는데 뭔 개씹소리를 하냐 ㅋㅋ 개좆두>>>>>>감독+코치+선수로서의 지단


지단 저번시즌 이번시즌 열악한 조건에서 충분히 잘한건 맞는데, 한편으론 대깨 아자르 한것도 지단이니...

브레멘의 강등으로 인하여 라시차의 가격은 15M정도로 낮아진 것으로 추정됩니다.


코소바의 언론에 따르면 AV의 공식적인 제안은 아직 없지만 라시차와 접촉이 이미 있었다고 합니다.


지네딘 지단은 더 이상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이 아니다, 그는 공식적으로 레알을 떠났다. 또 포체티노의 토트넘 복귀설이 번지고 있는 상황에서 PSG는 지단을 선임해 음바페를 지킬 것인가?




감독 이적시장은 유럽에서 성행중이다. 그리고 PSG는 예상치 못하게 이 이적시장에 참여할 수 있다. 당초 포체티노와 새 시즌을 나아가려 했던 PSG 지만 포체티노의 토트넘 복귀설이 꽤 탄력을 받고 있다.




다니엘 레비와 매우 친한 포체티노는 지난 4월 이미 메이슨의 후임으로 복귀하려는 논의를 시작했다. 1월에 부임한 포체티노는 투헬과 같은 문제에 직면해 퇴임을 고려중이라고 한다.




포체티노가 리그 우승에 실패했음에도 PSG는 대체자가 없어 경질을 고려하지 않았다. 그러나 지단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카타르 측은 과거부터 지속적으로 지단에 대한 열망을 드러내왔고 그를 클럽에 데려오고자 했다. 이번에는 가능할까?


오늘 좀 재밌네 ㅋ 음바 재계약 조건으로 지단을 걸었나? ㅋㅋ

(마테오 곤잘레스는 세비야 ABC의 편집장이자 레알 베티스 구단 내부 기자이며, 레알 베티스와 관련된 모든 기자들 중에 단언코 공신력 1티어 입니다.)


레알 베티스는 현재 엑토르 베예린의 에이전트 및 아스날 FC와 선수의 임대 협상을 위한 작업을 진행중이다.


엑토르 베예린은 현재 아스날 FC와 2년의 계약 기간이 남아있지만, 그는 미켈 아르테타의 눈 밖에 난 상황이고, 이번 여름에 새로운 팀으로의 탈출구를 찾고 있다. 에메르송의 이탈의 확정된 레알 베티스는 이미 선수의 에이전트 및 아스날 FC에 구매옵션이 달려있는 임대영입을 문의했다.


아스날 FC의 주장단인 그는 현재 높은 연봉을 수령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다른 팀으로의 이적이 어려운 상황이다. 하지만 레알 베티스는 선수를 계속해서 설득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헌재 진전중이다. 선수는 아스날 FC와 2023년 6월까지 계약을 맺고 있다. 


작년 11월을 마지막으로 스페인 국가대표팀에 승선되지 않고 있는 그는 현재 아스날 FC 소속으로 239경기의 공식전을 소화했으며, 9골과 29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그는 FC 바르셀로나의 유스 출신으로 2011년, 아스날 FC의 유니폼을 입게 되었다. 레알 베티스는 에메르송의 대체를 위해 이적시장에서 오른쪽 풀백 영입을 위한 관찰을 지속했고, 엑토르 베예린과 같은 높은 수준의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는 선수를 영입할 기회를 갖게 되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