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안전공원

위약금 줘야하는 다이치보단 에디 빙그레 도박 하우가 낫지 않나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예전에 3m이라고 빙그레 도박 했던거같은데 지금은 더 싸졌으려나

풋볼 인사이더가 이해하기로, 빙그레 도박 크리스탈 팰리스는 최근 번리 측과 접촉해 션 다이치 감독의 위약금에 대해 문의하였다. 그들은 후임 감독을 찾고자 하는 노력을 강화함과 동시에 현 번리 감독인 다이치를 남런던으로 들이기 위한 일말의 조치를 취했다.


풋볼 인사이더가 지난 보도에서도 밝혔듯, 팰리스의 보드진은 거진 10년의 세월을 터프 무어에서 보낸 다이치를 현실적인 로이 호지슨의 대체자로 보고 지난 1월부터 본격적으로 그에게 접촉하였다.


팰리스는 새로운 도전에 열려 있는 것으로 알려진 다이치를 선임하는 데 성공할 경우 다가오는 여름 그에게 £50M의 이적 예산을 제공할 용의가 있다. 이 금액은 다이치가 차근차근 본인의 몸값을 높여 나갔던 번리에서 지원받았던 것보다 훨씬 높은 액수의 금액이다.


호지슨 감독과 결별한 데 이어 오는 6월 개리 케이힐, 마마두 사코, 크리스티안 벤테케, 파트릭 판 안홀트와 앤드로스 타운센드 등을 계약 만료로 떠나보낼 예정인 팰리스는 올 여름 개혁을 앞두고 있다.


현 프리미어 리그 감독 가운데 가장 장수하고 있는 다이치는 번리에서 2번의 자동 승격과 6시즌 간의 프리미어리그 여정을 함께 했으며, 2022년 6월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다.


반슬리의 감독 발레리안 이스마엘 역시 팰리스의 후임 후보 가운데 한 명으로 거론되고 있으나, 팰리스 소속 디렉터 더기 프리드먼은 이스마엘의 역량에 의구심을 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가 토트넘으로 복귀한다는 뉴스는 유럽을 강타한 자극적인 소문이다, 영국과 스페인 등에서 보도된 이 뉴스는 PSG의 내부 출처에 의해 부인되었다.




언론들은 포체티노가 레오나르두와의 불화로 팀을 떠나 메이슨의 후임이 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나세르는 유로파리그 결승전이 열린 그단스크를 떠나 런던에 있었고 다니엘 레비와 접촉한 것으로 보인다.




포체티노가 토트넘에서 경질된 이후 무리뉴가 신임 감독이 되었고 토트넘은 7위로 시즌을 마쳤다.




영국 언론들은 포체티노가 토트넘 복귀에 반대하지 않는다고 보도하지만 프랑스 측에서는 이를 부인하고 있다. PSG 측은 현재 평온한 상태이며 포체티노가 감독직을 그만두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바 없다고 상기시켰다. 




그는 계약기간 2년이 남아있으며 리그앙 우승에는 실패했지만 쿠프 드 프랑스 우승과 챔피언스리그 4강이라는 업적이 있다. PSG는 이러한 소문이 지단과 콘테의 사임에 따라 파생된 루머로 보고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