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안전공원

토트넘 감독 선임 문제에서 포치같은 스타일 빙그레 도메인 원한다고 하더니 토트넘 및 잉글랜드 언론 언플인듯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포르투나 빙그레 도메인 뒤셀도르프, 크리스티안 프로이저 감독 선임

포르투나 뒤셀도르프는 크리스티안 프로이저를 빙그레 도메인 감독으로 선임했다. 37세의 그는 목요일 2년 계약을 맺었다.


유벤투스는 안드레아 피를로를 경질하고 막시밀리아노 알레그리로 교체 할 예정이다. 


유벤투스는 세리에 A에서 4위를 그치고,챔피언스 리그에서 16강에 탈락한 실망스러운 시즌을 보내면서 조치를 취했다.


알레그리는 복귀에 구두로 동의했으며 목요일에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인테르로 가서 세리에 빅3 모든 팀으로 가서 스쿠데토를 들어올리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지 않을까 했는데..아니었네요.

지금 맥케니 라비오는 완전 알레그리 스타일아님? 좀 투박해도 활동량 많고 피지컬 좋은선수ㅋㅋㅋㅋ나머지는 모르겠지만

모든 것이 VfL 볼프스부르크의 올리버 글라스너의 후임으로 마르크 반 봄멜을 향한다. 올리버 글라스너는 최근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로 이적했다.


Q : 마우리시오, 중도 부임하면 시간도 짧고 할 일도 많습니다. 우선 순위는 무엇이었습니까?




"제 우선 순위는 그룹을 구성하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처음 왔을 때 부상자도 많았고 휴가에서 돌아온 선수들도 많았습니다. 선수들에게 경쟁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었고 힘든 일정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하긴 네이마르 음바페 쓰다가.. 불화 하나로 가정해서 떠나기도 좀 그렇지


"우리는 리그앙에서 많은 경기를 치뤘고 모든 대회에 끝까지 참여했으며 도중 코로나 확진자들도 속출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매우 불리했죠."




Q : 감독으로써 선수단의 신뢰는 어떻게 얻으셨나요?




"글쎄요, 중도 부임을 했다보니 우선 선수들과 좋은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우선이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서로를 알려고 했고 저는 이 방식이 잘 먹혀들었다고 생각해요. 현재 모든 목표를 이루지는 못했지만 좋은 발판을 마련했다고 생각합니다."


돌아간다고 해서 DESK에 리그 준우승 포백이 그대로 있는 것도 아니니까


Q : TV로 봤을때는 당신이 선수단과 매우 친해보이던데요? 세레머니도 같이하고 선수들과 친한 것 같아요.




"누군가와 친해지는데에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습니다, 요즘 축구판에서는 빠르게 친해져야하기도 하죠. 우리 사단이 도착했을 때 정말 많은 애정을 받았으며 훌륭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었습니다. 자연스럽고 자발적인 유대 관계는 분명 좋은 겁니다."

챔스, 리그에서 어떤 결과를 낼지 그러니까 한 시즌 파리에서 더 보내봤으면


Q : 중도부임 이후 성과에 대해서는 만족하나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