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머니홍보방

전에는 아스날산 많이 데려 갔잖어....도박사이트 운영 방법 이번에 아르데타도 부탁한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바르사 감독 후보: 도박사이트 운영 방법 사비, 아르테타, 로베르토 마르티네스

FA 컵 우승, 커뮤니티 실드 도박사이트 운영 방법 우승으로 아르테타에게 거는 기대가 컸지만 아스날은 8위로 시즌을 마쳤고,  20년 만에 처음으로 유럽 대항전 진출에 실패했다. 


Mundo Deportivo에 따르면, 사비는 여전히 바르사의 메인 타깃이고, 아르테타가 쿠만의 대안으로 검토 중인 후보들 중 하나이다. 맨시티에서 펩의 수석코치로 일한 아르테타에 대한 지지가 바르사 내에 있다. 현 벨기에 감독 로베르토 마르티네스도 검토되고 있다. 


쿠만이 떠나도 아르테타가 바르사의 메인 타깃이 아니기 때문에 현재로선 아스날을 떠나 바르사로 갈 가능성은 희박해 보인다. 


Mundo는 이번 감독 결정은 전적으로 라포르타에게 달렸다고 보도했다. 


 바르셀로나에서 이적 한 수아레스 왈 : 나는 메시를 여전히 좋아한다 그리고 바르셀로나 또한 사랑한다 하지만 보드진들이 나에게 메시에게 당장 떨어지라고 하면서 나를 이적 시켰다 그것은 매우 나에게 있어 슬픈 날이기도 하다.

그러면서 ESPN은 그의 이적 조항중 하나는 그가 원하면 언제든지 여름에 떠날 수 있는 조건이 있다고 보고했다.

수아레즈는 일요일 아틀레티코가 완다 메트로 폴리 타노 스타디움에서 타이틀 차지 하도록 하는 동안 스페인 네트워크 인 모비스타 플러스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마르카에 따르면 그는 "힘들다. 내가 살아야 하는 상황, 내가 내려다 보는 방식이지만 아틀레티코가 나를 위해 문을 열었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저와 함께 고통을 겪었습니다. 제 아내, 제 아이들.


"날마다 그들은 나의 축구에서 가장 많은 고통을 겪은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멋진 한 해를 보냈습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가장 일관된 팀이었고 우리는 챔피언입니다.


"시즌 전반기에 우리는 비정상적인 효율성을 가졌습니다." 내가 쿠만이면 이런 찌라시 돌 때마다 웃겨서 뒤로 넘어갈듯

타미 에이브러험(23)은 투헬의 스쿼드에서 다시 한 번 제외되었고, 첼시는 아스톤 빌라에게 2-1로 패배하였다.




그러나 레스터가 홈에서 토트넘에게 2-4로 패배했기 때문에 첼시는 4위를 수성하였다.




투헬로 감독이 교체된 후로 자리를 잡지 못하는 타미는 여름 이적시장 때 첼시를 떠날 예정이다.




빌라 팬들은 후반전이 진행되는 와중에, 타미 이름을 연호하며 타미를 환영한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그리고 타미는 빌라 팬들이 노래 부르는 동영상을 트윗했고, 메세지를 남겼다.




"아스톤 빌라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사하고, 미래에 좋은 일이 있기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