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덴 이번에 2부로 히트 사이트 승격하는거 같은데 입단해서 1군으로 뛰면 대박이제 ㅋ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FC 포르투 - COVID-히트 사이트 19 검사 결과 관련 경찰들의 수색이 있었다.

 COVID-19 검사 결과에 관한 히트 사이트 수색이 있었다.


 푸트볼 클루브 두 포르투 - 푸트볼 주식회사(SAD)는 2021년 1월 원정 경기를 위해 요구되는 선수단의 COVID-19 검사 결과에 관한 경찰 조사의 일환으로 오늘, 2021년 5월 20일에 훈련장과 스포츠 트레이닝 센터의 시설들에 수색이 있었음을 알린다.


 푸트볼 클루브 두 포르투 - 푸트볼 주식회사는 언제나 그랬듯이, 사법경찰에 협력하였으며 진행 중인 조사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을 제공하였다. 


 포르투, 2021년 5월 20일.


 그리고 이게 개소리일 가능성이 높은게, 그 소문의 선수가 나카지마라는데 나카지마 지금 중동에 있음.

걔 포르투에 있을 때 경기 조차 거의 못뛰었는데 뭔 걔가 얼마나 중요한 선수라고 코로나 걸린 상태로 경기를 내보냄;



 포르투갈 쪽 언론들 기사를 번역기로 돌려보니 포르투 선수가 코로나에 걸렸는데 검사 결과를 조작한 후에 원정 경기에 내보냈다는 혐의가 있다는 모양입니다. 

 맨시티, 벤피카, 비토리아가 포르투와 경기를 한 후에 선수단에서 확진자가 나왔다는 댓글이 보이긴 한데.. 흠, 봐야 알겠죠.


 유사한 짓을 한 것이 적발되어 처벌까지 받은 사례가 다른 리그에 있긴 합니다.


지난 여름에 딘 핸더슨은 맨유와 재계약을 체결했고, 그의 주급은 대략 100,000파운드이다. 이 골키퍼는 만약 자신이 넘버원 골키퍼가 된다면, 맨유에 남을 의향이 있다고 밝혔으며, 작년 여름보다 훨씬 기량이 발전했다고 생각한다. 



서종민은 목요일부터 SGD에서 입단 테스트를 한다. 드레스덴에서 이 공격수수는 팀 훈련에서 디나모의 책임자들에게 자신의 자질을 확신시킬 기회를 얻는다.



브레멘 박규현도 1군계약 모락모락나고있고

독일에 생각보다 많이나가있음., 쾰른에도 한국선수있고



19 세의 그는 현재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와 계약을 맺고 있다. U19 분데스리가 남서부 리그에서 서종민은 4경기 2골 2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정보) 드레스덴은 현재 3.리가지만 다음시즌 2부로 자동승격함



서종민은 2002년 5월 9일 한국에서 태어나 지금까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2011-2014, 2019년), SV 다름슈타트 98 (2017-2018)에서 뛰었다. 



Sky Sports 보도에 따르면, 데헤아를 선택한 솔샤르의 결정은 딘 핸더슨을 향한 유럽 빅클럽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맨유는 다음시즌에도 데헤아와 딘 핸더슨이 함께할 수 없다는 것을 받아들였다. 첼시, 토트넘, 도르트문트, AC밀란이 딘 핸더슨에게 관심이 있지만, 맨유는 딘 핸더슨을 보낸다면, EPL 라이벌들에게는 딘 핸더슨을 보내주길 원치 않는다. 


서종민, 디나모 드레스덴에서 입단 테스트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