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 결승전 승률 생각하면 갑자기 환전가능 가입머니 불안해지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존나 안들어가다가 환전가능 가입머니 날둠 한방에 잉스아님 솔란케 한골 그리고 살라 32골까지 터진날인가 그랬던ㄱㅓ 같은데

올 여름에 사우스햄튼과 계약이 만료되는 라이언 버틀랜드를 두고 레스터 시티가 아스날과 경쟁할 예정이다. 버틀랜드는 지난 7년간 사우스햄튼에서 활약해왔고, 결국 사우스햄튼에서 거의 250경기를 소화한 이후, 팀과 결별할 예정이다. 


환전가능 가입머니


지난 2016년, 버틀랜드는 사우스햄튼이 리그 6위를 달성하는데 큰 공헌을 했고, 사우스햄튼 첫시즌때, 올해의 PFA팀에도 선정되었다. 아스날이 버틀랜드과 강하게 연결되어왔지만, Telegraph 보도에 따르면, 레스터 시티도 또한 이 영입전에 뛰어들었다. 




로저스 감독이 백업 왼쪽 수비수를 찾고 있는데, 그 이유는 크리스티안 푹스가 팀을 떠날 예정이며, 제임스 저스틴은 여전히 전방십자인대 부상에서 여전히 회복중이기 때문이다. 로저스는 오랜기간동안 버틀랜드의 추종자였으며, 첼시 유스에서 이미 그를 가르친 경험이 있다.




레스터는 12개월 계약을 원하지만, 선수는 장기 계약을 희망하며, 양측의 타협점이 존재할 것으로 예상된다. 만약 레스터가 아스날에게 버틀랜드 영입전에서 패한다면, 다른 대안을 검토할 것이다. 폭발적인 아탈란타의 윙백인 로빈 고젠스를 한동안 뒤쫒았으며, 티모시 카스타뉴와 누노 멘데스도 또다른 타겟이다. 


거긴 경쟁 빡세다. 아스널로 와라 마음껏 뛰게 해줄게

6번의 우승을 차지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위대한 선수 데이비드 베컴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합니다.




베컴: "전설적인 선수들과 함께 첫 프리미어리그 명예의 전당에 오를 수 있어서 너무나 영광스럽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제 커리어와 인생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제가 함께 경기를 뛰거나 맞서 경쟁했거나 존경해왔던 상징적인 선수들과 나란히 인정받을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이 영예가 팬들 덕분이라는 점이 더욱 영광스럽게 느껴집니다. 우리는 지난 1년간 팬들이 경기에 있어서 얼마나 중요한 존재인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서서히 팬들이 다시 경기장에 돌아올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그들이 축구를 특별하게 만들어주니까요."




"항상 이야기하지만, 선수 생활과 그 이후를 통틀어서 무한한 응원을 주는 환상적인 팬들을 가진 저는 운이 좋은 사람입니다. 투표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 베컴의 프리미어리그 커리어


265경기 62골 80도움, 리그 우승 6회, 이달의 선수상 1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