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버지 같이 120m 자기 앞 빚으로 활빈당 도메인 청산가능하면 인정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클롭: 크팰하고의 활빈당 도메인 마지막 경기= 컵 결승전

리버풀은 번리를 상대로 3대0 승리를 거두며 레스터를 제치고 4위에 오른 상태로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라운드를 치룬다


활빈당 도메인


"준결승전이었어요. 우리는 준결승전에서 승리해야했고 그렇게 3대0 클린시트를 거두며 승리했어요."




"아직 확정된 것은 없지만 우리의 위치는 좀 더 나아졌고 이제 '결승전'을 앞두고 있어요"




"그래서 그것이 우리가 원했던 것이고, 필요로 했던 것이며 오늘의 퍼포먼스는 최고였기에 선수들은 그 결과를 받을 자격이 있어요."




"번리는 우리 진영으로 넘어고 싶어했지만, 우리 선수들은 훌륭하게 잘했어요"




"우리는 경기 전에 3500명의 타팀 팬 앞에서 경기하는 것이 매우 힘들 것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저는 선수들이 문제를 매우 잘 해결했다고 생각했어요. 그들은 주의력을 잃지 않고 좋은 축구를 많이 했어요"




클롭은 리버풀이 올 시즌 끔찍한 경기 운영으로 기회를 놓친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매우 근접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했다.




리버풀이 크리스탈팰리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하게 된다




"나는 이보다 더 기뻐할 수 없었어요"




"우리가 이런 것들을 당연하게 여기는 것은 아니에요. 2월에 마지막으로 4위안에 들었었고 그 이후로 많은 경기에서 이기지 못했어요"




"지난 8~10경기에서 몇번이나 돌아왔는지 모르겠어요. 우리가 일요일에 이긴다면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하게 될 거에요"




"우리가 거의 다 온것은 미친 일이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준결승에서 승리하면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요. 바로 우리가 있는 곳이에요. 우리는 모든 것을 쏟아 부을 거에요"




클롭은 만명의 팬들 앞에서 뛸 안필드에서 열릴 결승전을 좋아하지만, 선수들이 빨리 회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우선순위이다.




"우리는 빨리 회복해야 돼요. 우리는 몇몇 포지션에서 얇은 뎁스를 가지고 있어요. 우리는 그것을 잘 메꿔야 합니다."




"저는 안필드에서 만명의 팬들을 만날 것을 기다릴 수가 없지만 아직 아무 것도 결정되지 않았어요. 팰리스는 강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