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팀들 우승횟수 히트벳 가입코드 많아지면 10번에 1개씩으로 바뀔려나?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나중엔 뮌헨 마크 히트벳 가입코드 주변 똥그랗게 별이 다 감싸겠네 ㅋㅋ

분데스리가는 분데스리가(연방 리그) 히트벳 가입코드 출범 후 기록만 따로 세어도 되는 게 분데스리가인 1963년 부터가 지금의 전국 리그라서. 이전까지는 지역 리그 후 지역 리그 우승자들 모여서 플레이 오프로 최종 우승자 가림.


나는 이렇게 말하는거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


호날두와 메시같은 수준이 되고 싶다고 말하는 것이 전혀 무섭지 않다.


굳이 팔 이유도 없고 ㅋㅋ선수가 태업해서 개지랄 하지 않은 이상 나갈거 같지도 않고 ㅋㅋ 그정도로 태업할 선수도 아니고 ㅋㅋ




그게 내 최종 목표다.


시즌이 끝나고 트로피를 들어올리고, 시즌이 끝나고 50골, 60골, 70골을 넣고.


이게 내 목표다.


맨유가 개병신찐따가 아닌 이상 팔 수가 없지 데헤아면 몰라도



6년 재계약 박은애를 뭘 데려가려고 그러시나.. 딴놈 알아보셔들


이게 내가 스스로 설정하고 싶은 나의 기준이다.


왜냐하면 내가 스스로도 낮은 목표를 설정한다면 커리어 끝에 '사실 조금 더 할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 골을 더 넣을 수도 있었다' 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래 이게 내 목표다.


내 자신에 대한 압박은 다른 사람이 나에게 가할 수 있는 압박보다 항상 더 크다.


말했듯이 나는 내가 이루고 싶어하는 목표들을 이루기 위한 커리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지난 풀럼전에서 딘 핸더슨이 배제된 이후, 딘 핸더슨의 미래는 불투명해졌다. 잉글랜드 국가대표 출신 선수는 데헤아가 아이 출산을 위해 스페인으로 떠난 3월부터 맨유의 넘버원 골키퍼였다. 데헤아의 부재에도 불구하고, 딘 헨더슨은 뛰어난 모습을 보여 솔샤르감독은 즉시 데헤아를 복귀시킬 이유가 없었고, 결국 딘 핸더슨은 맨유의 넘버원으로서 지속적으로 출전했다. 




하지만, 리버풀전에서 2번의 실수는 다시 데헤아를 주전으로 올리도록 만들었다. 유로파리그 결승까지 8일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누가 맨유의 골문을 지킬 것인가가 초유의 관심사가 되었으며, 지난 리그 4경기에서 2경기를 출전하고 유로파리그에서 자신의 입지를 지키고 있는 데헤아가 결국 선택될 것으로 보인다. 



데헤아를 헐값에 파는게 더 가능성 있는 얘기일듯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