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사이트 순위

막말로 맑론소나 리제도 주전 밀렸었고, 블루벳 꽁머니 지예흐도 로테자원이구만 주마도 텐센 부상으로 교체됐지만 백업멤버 아니누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1-12인가 그때 블루벳 꽁머니 챔스 우승은 첼시 스토리텔링도 완벽한 감동이였는데

리버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블루벳 꽁머니 아스널의 미국인 구단주들은 어젯 밤 UEFA가 유럽 슈퍼리그에 가입한 잉글랜드 빅6 구단들에게 각각 2m~7m가량의 징계로 내려진 벌금을 지불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이 6개의 클럽들은 그들이 미래에 이런 식의 승인되지 않은 경기에 다시 한번 참가하려고 한다면 €100M (£87M)의 엄청난 벌금을 지불하기로 동의했다.


그러나 여타 다른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은 UEFA의 제재가 곧 사라지리라고 보고 있으며 FA에 의해 빅6에게 가해지는 더 큰 처벌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천히 구단 내부 부터 설득해나가고 새로운 상위리그의 필요성을 서포터들도 공감할 수 있도록 여론 조성하며 지지기반을 만들었다면 이렇게 허무하게 안 무너졌을거임. 적어도 유에파 상대 협상카드로 이용 가능했을텐데.. 페레즈의 조급증이 오히려 유에파 파워만 키워준 꼴이 됐음.

유벤투스의 스포팅 디렉터인 파비오 파라티치의 계약이 올 여름에 만료될 예정이며, 언론 보도에 따르면, 바이에른 뮌헨이 그의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다. 파라티치의 계약이 6월 30일에 만료될 예정이나, 그것이 그의 유벤투스 시간이 끝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파라티치가 유벤투스와 재계약에 서명하는 것이 당연해보였지만, 최근 몇주간 유벤투스에서 그의 위치가 약화되었다. 유벤투스의 회장인 안드레아 아넬리부터 유벤투스에 있는 그 누구도 변화의 바람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올 여름에 유벤투스의 구단주가 구단내 큰 변화를 추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탈리아 언론사인 Calciomercato는 만약 파비오 파라티치가 유벤투스와 결별한다면, 바이에른 뮌헨이 그를 영입하는데 관심을 보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1. 슈퍼리그의 창설 클럽들은 프로젝트를 포기하라는 압박, 위협 및 위반 행위를 받아가면서 축구 생태계에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한 방안을 연구했다.




이런 행위는 법치주의에서 용납되어서는 안되는 행위이며 법원은 이미 UEFA와 FIFA 측에 법적 절차가 진행되는 동안 직접적이나 혹은 그들의 산하기관을 통해 슈퍼리그의 창설 클럽들에게 어떤 불이익도 주어져서는 안 된다는 판결을 이미 내렸다.




따라서 이번 행위는 위법으로 인정된다.




2. 슈퍼리그는 12개의 창설 팀이 공동으로 설계하였다




A) 현재 축구계가 직면하고 있는 지속 불가능한 상황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12개 클럽과 여러 선수들이 축구의 지속 가능성을 위해 개혁이 필요하다고 여러 번 말해왔다.




이러한 이유로, 4월 18일 12개의 클럽은 UEFA와 피파와 협력적인 태도를 유지하며 슈퍼리그를 창설하고 소통 창구를 만들겠다고 발표했다.




B) 그러한 의미에서 창설 클럽들은 슈퍼리그가 UEFA와 피파에 의해 인정되거나 해당 법 체계에 따라 각 리그가 적합한 대회로 인정할 경우에만 개최하기로 합의가 되어있었다. 또한 창설 클럽들은 각 리그에 참가하기로 되어있었다.




그러나 UEFA와 피파는 소통 창구의 개설을 반대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