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사이트 순위

멋있네..돈에 미치고 권력남용하는 유에파는 블루벳 가입코드 좀 타격좀 받아야지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걍 핵심은 블루벳 가입코드 유에파에서 슈퍼리그 참가팀들한테 페널티먹이는거 자체가 위법이란 소리네

웃기는 게 뭐나면 블루벳 가입코드 유에파가 스폰서 모으고 중계권료 협상하고 치르는 게

팸스고 유로파인데 그거 싫다고 슈퍼리그 만든 애들이

엎어지니까 슈퍼리그는 유지하면서 챔스는 나가고 싶다고 말하는 거임 ㅋㅋㅋ

얼마나 골뿐견인지 모르겟냐?


C) 또한 현재 코비드로 인한 재정적 위기를 겪고 있는 유럽 축구 전체에 재정적인 안정을 가져다주기 위한 포맷이다.




이에 대한 증거로 UEFA 측이 분배한 금액을 실제 기준으로 곱해서 보장 금액을 연간 지급하며 전문가들의 검증을 토대로 명확하고 분명하며 효과적인 통제 시스템 구축으로 재정 지속 가능성 규칙의 강화를 이룩하기로 했다.






3. 12개의 창단 클럽들은 또한 슈퍼리그가 전 세계 팬들에게 최고의 쇼를 제공하고 스포츠에 대한 세계의 관심을 불러일으킬수 있는 기회라는걸 인정했다.




스포츠에 대한 관심은 그냥 주어진 것이 아니며 현재는 위협을 받고 있다. 게다가 슈퍼 리그의 주요 안건 중 하나는 현재는 저평가되어있는 여자축구를 세계적으로 홍보하는 것이였다.




4. 우리는 슈퍼리그 플랜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알고 있으며 그 중 일부를 다시 성찰해야한다는 사실 역시 알고 있다.




우리는 필요에 따라 제안되어진 슈퍼리그의 플랜을 재고하는 것 역시 열려있다. 그러나 슈퍼리그를 발표해야만 했던 현재 필요성과 제도적인 위기를 알면서도 효과적이며 지속적인 답을 제공해야한다는 그런 사명을 포기한다면 우리는 무책임할 것이다.




5. 슈퍼리그의 창립팀이 UEFA와의 여러 약속에 서명해서 이제 다른 입장에 처하게 된 것에 매우 유감을 표한다.




하지만 12개의 창립 클럽이 몇 주 전 슈퍼리그를 발표하도록 만든 중요한 문제들이 아직 사라지지 않았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우리는 이해 당사자와 팬들을 위한 의무를 준수하고 축구의 이익과 재정적 지속 가능성을 위해 우리는 대응해야할 의무가 있다.




UEFA로부터 받은 위협과 압박에도 불구하고 우린 적절한 해결책을 찾는 것에 있어 인내심을 가져야한다.




6. 또한 우리는 FIFA와 UEFA, 그리고 모든 축구계 인사들에게 거듭 강조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