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사이트 목록

저만한 나이때 역대 뻥글중미랑 롤링없는 사이트 비벼도 우위였던 놈이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생의 운을 롤링없는 사이트 땡겨썼나.... 이런 신세가 될 줄은 몰랐네

알리까지 팔면 손흥민 호이비에르 롤링없는 사이트 주축으로 스쿼드 싹 갈아야할텐데 ㅋㅋㅋ 이것도 손흥민이 재계약 한다는 조건인데 과연 영혼 파트너인 케인까지 보낸 상황에서 알리까지 나가면 재계약 할려 할까..?

가격만 맞으면 축틀러도 갱생 시켰던 리버풀로 와서 갱생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은데

우니온 베를린, 로리스 카리우스 등 5명과 작별


니코 슐로터베크, 로리스 카리우스, 페테르 무사, 타이워 아워니이 및 요엘 포흐얀팔로는 클럽과 작별 인사를 했다.




새 감독을 영입할 시간이다.


시즌이 끝났고 토트넘은 이제 새 감독 선임에 충분히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파악한 바에 따르면 토트넘은 현재 최종 후보를 결정했다.


토트넘은 구단간 합의가 된 후 7~10일 이내에 감독을 선임하길 원한다.



이는 쉬운 일이 아니며 토트넘의 재정 상황을 시험할 것이다.



최근 케인 사가와 더불어 토트넘의 야망에 의문을 제기한 사람들이 많기에 레비에게는 구단의 성공이 걸려있다.



추가적으로 파악한 바에 따르면 현재 최종 후보는 두명으로 둘 다 소속팀이 있으며 위약금을 지불해야한다.



일부 팬들은 로저스가 챔스권에서 탈락했기 때문에 희망을 갖고 있지만 인터뷰에서 직접 레스터 잔류를 이야기하며 레스터 팬들의 두려움을 진정시켰다.



토트넘은 현재 히든 카드를 가슴 가까이 두고 있으며 여전히 에이전트와 수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이름들을 거론하고 있다.



최근 발표된 누노 산투의 사임으로 토트넘 차기 감독 배팅의 높은 순위에 올랐으나 후보가 아닌 것으로 보인다.


인테르의 콘테 또한 마찬가지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