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사이트 목록

파커인가 다 안다 이새끼들아 존나 롤링없는 놀이터 빙빙 돌리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텐하흐 롤링없는 놀이터 재계약했는데 아직 노리고있나? 나머지 한명은 누구지

추가적으로 롤링없는 놀이터 파악한 바에 따르면 현재 최종 후보는 두명으로 둘 다 소속팀이 있으며 위약금을 지불해야한다.


확실한 것은 토트넘은 나겔스만과 로저스를 원했지만 둘 다 현재 없다는 것이다.


​소속팀니 있다면 랑닉은 아니네 결국 권한주기싫은 레비가 걸렀구나

케인도 나가는 마당에 포치가 토트넘 부임당시의 네임벨류인 포텐이 있어보이는 감독으로 선임하는게 맞다고 본다

포터는 남는다고 하던데 잘 설득해보길


지금까지 토트넘은 브라이튼의 그레이엄 포터, 아약스의 에릭 텐하흐, 벨기에의 로베르토 마르티네스를 주목해 왔으며 시즌 막바지가 되자 더 강력한 후보들이 토트넘 감독직에 관심을 가진 것으로 파악된다.



라이언 메이슨은 새로운 감독을 위해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냈다.


팬들은 메이슨의 선발 결정과 선수 기용에 불만을 가졌지만 29살이라는 나이에 불과한 메이슨은 6번의 리그 경기에서 4승을 거두었다.



차기 감독은 다음 시즌에 토트넘을 유럽대항전으로 다시 올릴 것이라고 확신한다.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는 다소 무의미한 대회이고 클럽 일정을 더욱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그나마 긍정적인 점은 약간의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고 새로운 감독이 '데인 스칼렛', '알피 디바인'같은 재능 있는 유스들을 기용해 더 빠른 속도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로 이 대회를 활용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이 대회에서 우승하면 유로파 티켓이 주어지는 만큼 간절하게 바라는 대회는 아니지만 어린 선수들에게 학습의 장을 제공할 것이고 비주전 선수들도 계속해서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며칠 동안 토트넘은 올바른 결정을 내리길 기다리고 있다.


슐로터베크는 원 소속팀 프라이부르크 리턴




로리스 카리우스는 원 소속팀 리버풀로 리턴




아워니이도 원 소속팀 리버풀로 리턴




페테르 무사는 원 소속팀 프라하로 리턴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