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실시간 배팅

무엇보다 무리뉴는 내로남불이 도박사이트 운영 방법 너무 심해 ㅋㅋ세레머니 관해서는 자신도 퍼거슨, 벵거앞에서 신나게 날뛰던 놈인데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무리뉴 & 콘테 재회? 도박사이트 운영 방법 두 감독의 설전 정리.

고작 보름전 토트넘에서 경질되었던 조세 무리뉴가 AS로마의 새로운 감독으로 부임하게 되었다.


도박사이트 운영 방법


2008-10년까지 인테르를 맡았던 무리뉴는 다시 세리에로 돌아오게 되었고, 이는 첼시 전 감독이었던 안토니오 콘테와의 재회를 의미하기도 한다.




무리뉴와 콘테는 EPL 감독 재임당시, 피치위에서 화끈한 언쟁을 펼쳤던 바 있다.




①2016년 10월, 콘테가 이끄는 첼시는 당시 무리뉴가 이끌던 맨유를 4-0으로 꺾었었다.




그날 무리뉴는 콩테가 자신과 맨유 선수에게 굴욕을 주었다고 주장했다.




무리뉴: "4-0으로 이기고 있을때 그렇게 크게 셀레브레이션을 해선 안된다. 1-0에선 그렇게 할 수 있겠지만, 그 외에는 우리에게 굴욕감을 안기는 행위다."




무리뉴의 이 발언으로부터 한달 뒤, 콘테는 해당 발언에 대해 직접 언급하진 않았지만, 대신 무리뉴 휘하에서 거의 뛰지 못했던 빅터 모제스를 옹호하며, 간접적으로 무리뉴를 디스했다.




콘테: "난 첼시 부임 첫날 모제스의 잠재력을 눈치챘다."




"모제스는 기술과 힘을 지닌 선수다. 피치 위 70m를 내달릴 수 있는 선수다. 그와 같은 선수가 지금까지 간과되어왔다는데에 매우 놀랐다."




②1년 뒤 2017년 10월, 맨유가 챔피언스리그에서 벤피카를 꺾은뒤의 인터뷰에서, 무리뉴는 콘테를 다시 한번 디스했다.




콘테는 지속적으로 팀의 폼이 떨어진 것의 이유로 선수들의 부상을 꼽아온 바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