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사이트 구분

맨유 많이 하락했다.. 블루벳 배너 이젠 리버풀이랑 맨시한테도 따라잡힐판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런 팀을 블루벳 배너 유럽 대항전도 못 나가게 만드냐 테재앙 미친놈아

챔피언스 리그 블루벳 배너 결승 맞대결을 3주 앞두고, 맨체스터 시티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첼시를 만난다.


토마스 투헬이 1월에 첼시 감독으로 선임되었을 때, 펩 과르디올라는 독일인 감독을 따뜻하게 환영해주었다.


“그는 나의 친구다.” 맨체스터 시티의 감독은 기자들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를 보게 되어서 행복하다.”


4개월이 흐른 후, 과르디올라는 투헬의 스탬포드 브릿지 상륙을 다른 시야로 보게 되었을 수도 있다.


보르시아 도르트문트의 전 감독은 이미 웸블리에서 펼쳐졌던 FA컵 준결승에서 승리하며, 맨시티의 역사적인 쿼드러플을 저지했다.


주중에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인상적인 승리를 보여준 지금, 투헬의 변모한 첼시는 시티의 챔피언스 리그 드림으로 향하는 길을 가로막고 있다.


토요일에 두 팀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챔피언스 리그 결승 리허설을 치를 예정이다. 첼시는 5월 29일 그들의 시즌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시티의 타이틀 확정을 연기시킬 기회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투헬은 더 중요하고, 더 즉각적인 우려를 가지고 있다. 첼시는 프리미어 리그 4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5위인 웨스트햄보다 승점 3점을 앞서고 있다.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의 패배는 터키 원정을 떠나기 전에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 진출권을 확정하고 싶어하는 첼시의 희망을 위태롭게 할 것이다.


물론, 두 감독 모두 이번주의 맞대결이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 영향을 줄 것이라는 의견에 동의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개인적으로 결승에서 드러날 수 있는 약점이나 잠재적인 전술적 결함을 탐색할 것이다.


과르디올라와 투헬은 당연히 두 감독이 독일에 있었던 시절부터 건전한 관계와 상호 존중을 가지고 있다.


모든 스포츠팀 50위 순위에서 축구팀은 9팀


바르셀로나 -  4위


레알 마드리드 – 5위


바이에른 뮌헨 – 10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11위


리버풀 – 12위


맨체스터 시티 – 공동13위


첼시 – 공동 25위


아스널 – 38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