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시원시원한 팀이였으면 더 10bet twitter 잘했을텐데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여기남기엔 10bet twitter 아까운데? 리버풀가도 잘할거같고 바르사도 필요한디

첼시와 레스터 시티는 5월 18일 리그 10bet twitter 경기에서 FA 규정 E20.1을 위반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두 구단 모두 경기 93분에 선수 및 구단 관계자들이 질서정연하게 행동하도록 통제하지 못했거나, 자극적인 행동을 자제하는데 실패한 혐의를 받고 있다.


첼시와 레스터는 2021년 5월 25일까지 이에 대해 각자 반응할 수 있다. (* 예를 들면 항소)

그게 홈이라서 징계를 더 받은게 아니라

그때 첼시가 유독 타팀이랑 많이 부딪혀가지고 벌금징계가 누적되어서 더 많이 낸거일거임


경기일자가 아닌 징계 확정 일자임

20150302 vs 에버튼 (벌금 30,000 파운드)

상황 : 가레스 배리(에버튼)의 파울로 인한 충돌 / 이바노비치 헤드락+깨물기 논란


20151008 vs 아스날 (벌금 40,000 파운드)

상황 : 선수들 충돌 / 코스타 vs 가브리엘


20151110 vs 웨스트햄 (벌금 50,000 파운드)

상황 : 네마냐 마티치(첼시)가 디아프라 사코(웨스트햄)에게 파울

→ 웨스트햄 선수들 거친 항의 → 마티치 퇴장 → 첼시 선수들 거친 항의


저번에 맨유 훌리건들 노스웨스트더비 경기 지연시킨거는 어케된거임? 그거 징계한다더니만 관련 소식 하나도없네

첼시의 전 감독 프랭크 램파드는 그의 감독직 마지막 경기에서 메이슨 마운트를 주장으로 임명한 이유로 어린 미드필더의 경기장 안팎에서의 발전에 대한 보상이라고 밝혔다. 램파드는 마운트에 대한 편애 의혹으로 자주 비판을 받았고, 램파드의 마지막 경기이기도 했던 FA컵 루턴을 상대로 거둔 3대1 승리에서 이 22살 선수를 주장으로 임명했을 때 그런 항의는 더욱 거세졌다.


다행히도 마운트의 재능을 알아보지 못했던 팬들은 이제 강제적으로 눈을 뜨게 되었고, 램파드가 이 미드필더에게 걸었던 신뢰는 대체자인 토마스 투헬의 성공에 크게 기여했다고 받아들여진다. "그날 그를 주장으로 임명한건 그의 리더쉽 자질이 발전하는 걸 봤기 때문이에요. 특히 이번 시즌에 말이죠." 램파드는 더 텔레그래프에 전했다. "이번 시즌 그의 폼은 발전하고 있었고, 첼시 올해의 선수상도 받았는데 그 나이에 그런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었으니 받아 마땅했어요."



"하지만 무엇보다 이번 시즌 그의 성격에서 리더쉽 자질이 발전하는 걸 봐왔고, 그에게는 진지함과 강한 내면이 있기에 항상 그 자질이 있었음을 알고 있었어요. 대단한 친구입니다. 가장 목소리가 큰 아이는 아니지만 올해 들어 목소리를 점점 높이기 시작했고 그런 자질이 슬슬 흘러나오게 되었죠. 그래서 그를 주장으로 임명한 거고 저는 그를 미래의 첼시 주장으로 봤습니다. 그건 다른 사람들의 결정에 따르겠지만요."


마운트에게서 자신의 모습을 봤다고 인정한 램파드는 어린 미드필더를 중용하게 될지는 몰랐다고 밝혔지만 팀의 핵심적인 역할을 줄 수밖에 없었다고 말한다.


"저와 마운트는 더비에서 좋은 시즌을 보냈고 제가 첼시로 왔을 때 그를 주전 중심으로 쓰지 않더라도 기회를 주고 싶었고, 그도 그 기회를 수락할 것만 같았어요." 램파드는 말했다.


"원래는 몇 경기 뛰게 시키고 적당히 활약하게 하다 교체시키는 그림을 생각했는데 중원에서부터 압박을 시작하는 그의 대단한 활동량과 막대한 재능 때문에 오히려 제가 그에게 의존하게 되더라고요. 그런 선수가 있으면 확실히 쓰는 보람이 있어서 그에 대한 비판을 이해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신경쓰지 않았지만, 그런 의견이 거세지면 제가 나서서 그를 옹호할 작정을 했었죠. 이번 시즌 초에 그의 수준이 올랐음을 느꼈는데 메이슨은 헌신을 가졌기에 앞으로도 계속 발전할 거예요. 더욱 강력해지겠죠. 더욱 공을 다루는 요령이 생기겠죠. 지금도 매번 보고 있잖아요.



"그 발전을 직접 제 두 눈으로 볼 수 있어서 그와 함께하는게 즐거웠고 그가 저를 통해 배운게 있다면 기쁠 것 같네요. 메이슨 마운트는 제가 아녔더라도 탑클래스 선수가 되었을 테니까요. 그는 그가 원하는 수준으로 얼마든지 갈 수 있고, 단지 얼마나 빠르게 도달할 수 있냐, 얼마나 많은 경기를 경험할 수 있냐, 기회를 가질 수 있냐의 문제가 있을 뿐이죠.



"그는 작년에 50여 개의 경기에 출전했고 계속 교체를 겪거나 임대를 갔더라면 없었을지도 모르는 큰 자신감을 그에게서 발견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제가 영향을 줄 수 있어 기뻤는데, 결국에는 메이슨이 혼자서 해낸 거예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