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니네가 우승해라. 신구조화가 10BET 도메인 역대급인듯 얘네는 파트리시우,페페,무티뉴,호날두 있어서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포르투갈 축구 10BET 도메인 국가대표팀, 유로 2020 예비 명단 발표

이유 3: 에메르송은 논-EU 자리를 10BET 도메인 차지하지 않을 것이다.


적어도 카탈루냐 언론은 그렇게 주장한다. 이 브라질리언은 스페인 국적 취득을 위한 테스트의 일부를 완료했다고 한다.


마테우스 페르난데스가 바르셀로나 B로 강등되거나 임대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서, 만약 에메르송이 구단에 잔류하더라도 바르사는 논-EU 자리 3개를 모두 비워둘 가능성이 있다.


30m정도 들여서라도 영입해야할자원같은데


이유 4: 에메르송은 블라우그라나가 되고 싶어 한다.


"바르셀로나에서 뛰는 것은 내가 어렸을 때부터 가졌던 꿈이다. 전에 그곳에서 뛰었던 브라질리언들로 인해 나는 항상 바르사의 팬이었다,"라고 에메르송은 2020년 4월 언론에서 말했다.


또한 그 인터뷰에서, 그는 자신이 이미 바르셀로나와 브라질 두 곳 모두를 대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1년 이상이 지났고 이 22살의 선수는 그때 이후로 실망시키지 않았다.


에메르송은 바르사가 쓸 거 같은데 계속 아스날이랑 연결되더라..


이유 5: 그의 시장 가치는 치솟을 것이다.


물론, 그가 블라우그라나에 다시 합류하자마자.


비록 바르사의 코칭스태프가 여름에 그에게 불만을 품고 있다고 해도, 그가 바르셀로나와 프리시즌을 마칠 것이라는 사실은 그를 다른 빅 클럽들이 정말 원하는 보석으로 만들 수 있다.


비야레알이 그를 위해 €20m 이상의 돈을 쏟아부을 준비가 되어 있다는 소문이 있다. 만약 그가 바르사에서 깊은 인상을 남길 기회를 가진다면 다른 구단들이 그에게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을지 상상해 보라.


오렐리엥 추아메니(21세)는 파트너인 포파나와 함께 미드필드에서 수비를 책임지고 있다. 


Goal.com에 따르면, 추아메니는 유럽 탑 클럽들에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첼시가 추아메니에게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추아메니는 2020년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18m 유로에 모나코로 이적했다. 추아메니를 원하는 팀은 40m 유로를 지불해야 한다. 

밑에썼다시피 프랑스 독일 잉글 네덜급 만나서 도장깨기하듯 멀티골, 해트트릭박고 슈퍼캐리하고 대회 최우수선수 뽑히면서 챔스를 첼시가 우승하면 어느정도 가능성있을듯.

저런팀 만나서 수비적으로 디아스가 미친듯이 하고 결국 우승까지 가면 디아스가 가능성 높겠지. 오히려 유로에서 포르투갈이 못하면 난 디아스보다 레비 가능성이 훨씬 높다고 생각함. 심지어 챔스를 맨시티가 우승하더라도.

올시즌 디아스의 임팩트보다 옛날 반다이크 임팩트가 더 대단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포디움까진 몰라도 발롱은 글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