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으로 센터백은 전체적으로 10BET 가입코드 나이만 너무 든 그선수들 + 디아스 보강 되었지만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여긴 감독만 역량 좋은 10BET 가입코드 감독 오면 진짜 재밌고, 우수한 축구할 수 있을 것 같은 멤버인데

시즌 초 아다마 트라오레와의 재계약 협상은 서로 간의 입장 차이로 정체됐지만, 현재 그는 그의 미래를 울브스에게 맡길 준비가 되어 있다. 


10BET 가입코드


울브스의 윙어인 아다마 트라오레는 클럽과 새로운 계약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스페인 국가대표인 그는 주전 자리를 잃었던 가을 시기에 그의 미래에 대해 고려하고 있었지만, 확고한 주전 선수가 된 지금 그는 울브스와 새로운 계약을 맺을 준비가 됐다.


그러나, 이 협상에는 어느 빅클럽이 일정 금액의 이적료를 입찰할 경우 그가 떠나는 것을 허락하는 신사 조약이 포함될 가능성이 있다.


재계약 협상은 긍정적이다.



아다마 트라오레의 현재 계약은 2023년에 만료되지만, 울브스는 25세의 이 선수를 장기 계약으로 묶고 싶어한다. 본지의 소식통에 따르면, 새로운 계약에 대한 협상은 긍정적인 것처럼 보이며, 양측은 합의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그러나, 시즌 초 트라오레가 페드로 네투와 다니엘 포덴세에게 밀려 후순위 선수가 됐을 때는 상황이 달랐다.


그 시기에 그는 다른 팀으로 이적할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최근 15경기 중 14경기에 선발로 출전하면서 그는 입장을 바꿨다.


그러나, 어떤 협상이던 '어느 빅클럽이 특정 금액의 이적료를 지불 한다면 아다마 트라오레는 이적할 수 있다' 라는 조항과 함께 이루어질 것이다. 이것은 PL에서 드문 공식적인 바이아웃 조항은 아닐 것이고, 신사 협정에 더 가까울 것이다.


은골로 캉테는 2016년 여름 비슷한 계약을 통해 레스터를 떠나 첼시로 이적했다.


더 큰 그림



지난해 여름, 디오고 조타와 맷 도허티를 팔고 라울 히메네스를 장기 부상으로 잃은 후, 울브스는 또 다른 주전 선수를 판매하지 않기위해서 필사적일 것이다.



그러므로 트라오레의 잔류 희망 소식은 리그 후반기 힘든 시간을 보냈던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아다마의 드리블 기술과 엄청난 피지컬의 조합은 상대 수비수들을 넉 다운 시키는 활약을 펼쳤고, 코로나 셧다운 전인 19/20 시즌 전반기 그는 스타 플레이어들 중 한 명이었다.


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및 전 구단인 바르셀로나가 최근 아다마 트라오레와의 이적설로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그가 그의 이적을 도와줄 수 있는 일종의 합의를 추진하는 것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니다.


울브스가 이적 조항으로 받을 많은 금액의 이적료는 선수를 잃는 타격을 완화시키고, 양질의 대체자를 영입할 수 있게 할 것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