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흐름 분석법

베르바인 데뷔전부터 골박고 이번시즌에는 대형 웹에이전시 어시에도 눈떠서 다음 시즌이 기대됨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케인떠나고 대형 웹에이전시 베일떠나면 손흥민있다해도 모우라멜라랑 비니시우스,베르바인써야함 베일 좀 비싸긴한데 그래도 잡아보는게 좋다고봄 베일정도 경험있고 실력있는 윙구하는게 쉽지는않어

2016년, 은골로 캉테를 아스날로부터 하이재킹 한 콘테의 판단이 없었다면 프리미어 리그 역사의 흐름이 바뀌었을 것이다.


대형 웹에이전시


캉테는 레스터 시티에서의 동화같은 리그 우승 이후, 첼시에서도 연이어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후 레블뢰 군단에 발탁 되어 프랑스 홈에서 열린 유로 2016에서 준우승을 차지했고, 이어 2018 월드컵을 들어올리는 등 레블뢰 군단의 핵심 선수가 되었다.






이 수비형 미드필더는 이미 프랑스에서 뛰던 시절부터 벵거의 눈에 들었으며, 유로 2016 이후 벵거는 오랫동안 눈 여겨봐왔던 캉테의 영입에 나섰으나 캉테는 첼시행을 택했다.








최근 텔레그래프의 정보에 의하면, 캉테가 아스날 대신 첼시를 택한 것은 콘테의 설득이 큰 영향을 끼쳤는데 당시 그는 캉테와 통화 하면서 첼시에 온다면 넌 프리미어 리그 2연속 우승을 해낼 수 있다고 설득했으며 결국 캉테는 아스날 대신 첼시를 택했다.






캉테는 첼시에서 멋진 시즌을 치르면서 2연속 리그 우승을 했을 뿐만 아니라 프리미어 리그 올해의 선수에 선정 되었으며, 결국 콘테는 첼시행을 택한 캉테와의 그 약속을 지켰다.






그러나 벵거는 이미 캉테가 아스날 대신 첼시를 택한 것은 더 많은 트로피를 따낼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고 이적한 것이라는 주장을 부정하는 인터뷰를 한 적이 있으며, 은연중에 캉테가 돈을 보고 이적했을 수도 있다는 뜻늘 내비쳤다.




벵거는 2018년에 이렇게 말했다.








"캉테는 내가 지금껏 보아왔던 선수들 중 가장 영향력 있는 미드필더 중 한명입니다. 그는 항상 간결한 플레이를 하며 결코 경기를 꼬이게 만들지 않는 선수입니다"




""내가 캉테를 영입하려고 했냐고요? 맞습니다. 그가 프랑스, 레스터 시티에 있을 때 그랬습니다. 그가 첼시를 택한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다 말할 수가 없긴 하지만, 그가 택한 곳이 어디인지를 보면 그 이유는 분명하죠"




"그게 돈 때문이었을까요? 그것에 대해서 말하고 싶진 않아요. 이적은 이적이고 모든 것에 대해 완전히 설명할 순 없죠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