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흐름 분석법

얘도 재능인데 고생하는구나 그래도 대표 사이트 주소 무릎빵꾸났었던 앙실이랑 뤼카 살아나서 잘하는거보면 얘도 그럴듯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수 파티, 또 다른 대표 사이트 주소 수술 받을 예정

안수 파티는 자신의 무릎 문제를 "최종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다음 주 목요일 또 다른 수술을 받을 예정이라고 한다.


대표 사이트 주소


이 십대는 그가 처음 수술을 받았던 11월부터 아웃됐었고 그 이후로 온갖 좌절을 겪었다. 




Mundo Deportivo에 따르면, 현재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또 다른 수술이 필요하며 포르투갈 국가대표팀 의사가 이를 맡게 될 것이라고 한다.




파티는 올해 몇몇 전문의들을 만났고 지난 3주 동안 세 명의 의사가 앞으로의 최선책에 대해 접촉해 왔다.




최선의 옵션은 또 다른 수술과 반월판을 전체 제거 or 부분 제거하는 것으로 현재 결정되었다고 한다.




회복 기간은 두 달이며 이는 그가 유로를 결장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만 바라건대 다음 시즌 개막에 맞춰 준비가 되었으면 한다. 




쾌유를 빈다 안수 파티!



 잉글랜드 대표팀의 수비수였던 솔 캠벨(46)은 아이디 부스로이드(50) 감독의 대체자 직무를 지원한 사람 중 하나이다. 그는 2018년에 매클스필드에서 감독으로서의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2020년 6월에 사우스엔드를 떠난 이후 아무 팀도 맡고 있지 않다. (Sun)



 레알 마드리드는 맨체스터 시티의 공격수, 라힘 스털링(26, 잉글랜드)를 관찰 중이다. 그는 75m 파운드에 팀을 떠날 가능성이 있다. (Football Insider)



 에버튼의 감독, 카를로 안첼로티(61)는 다음 시즌에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수, 가레스 베일(31, 웨일스)를 영입하고 싶어 한다. 그는 이번 시즌 간 토트넘에 임대되어 있다. (El Chiringuito, via Sport Witness)



 첼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측이 공격수, 제이든 산초(21, 잉글랜드)의 요구 금액을 낮춘 이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리버풀과 산초를 두고 경쟁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 (Bild, via Football London) 


​야구 토미존수술도 사실 더 좋아지게 하는게 아님.. 너덜너덜해진걸 새걸로 바꾸니 그전엔 100%퍼포먼스를 못내던걸 본래 낼수있는 최고의 속도로 던질수있게 된거..

축구는 한쪽만 빡세게 쓰고 한쪽은 싱싱하고 그런개념이 아니니까 가능성이 없을듯..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