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흐름 분석법

캉테는 아스날 이적 합의 직전 까지 갔다가. 대표 추천인코드 콘테가 집요하게 캉테 설득해서 옴.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그럴만한게 당시 대표 추천인코드 첼시 유럽대항전도 못갔었고, 아스날은 챔스 갔음

저때 축신쟈카 캉테 바디 올줄알고 ㅈㄴ 기대했는데 현실은 병신쟈카 무스타피 루카스페레즈였지...

토트넘 팬들은 레비와 보드진들을 만나자는 제안을 거절한 후, 구단주인 조 루이스에게 구단의 미래에 관한 6가지 계획을 설명하고 싶어한다.


대표 추천인코드


토트넘 서포터즈 단체 THST가 토트넘 이사회 보드진들 모두 사임할 것을 요구했었던 유로피언 슈퍼리그 계획이 무산된 이후로,


이적해도 2022년 쯤 이적할 것 같은데.

이미 레비가 선수 의지는 둘째 치고 케인 지킨다고 한 상황에서 팔 가능성이 적어.

무엇보다 팀이 흔들리는 상황에서 팀의 주축을, 그것도 구하기 힘든 육각형 스트라이커를 파는 건 그다지 좋지 않음.

리빌딩이 말이 리빌딩이지 베일 팔은 금액으로 사온 선수들 에릭센 빼고 다 망한 거 보면 지금 상황에서 케인 파는 건 그다지 좋지 못한 선택이라고 본다.

그리고 토트넘이 구장 세우느라 생긴 빚도 바르샤랑 달리 장기부채라 케인 지키면서 순위권 싸움하는 게 개인적으로 낫다고 생각함.


THST가 레비 회장의 회담 제의를 거부해서 토트넘은 실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해리 케인은 유로가 끝난 후 자신의 거취를 고려할 것으로 알려졌으나, <TalkSport Gameday.podcast>의 '알렉스 크룩'에 따르면, 그의 미래는 토트넘과 다른 길을 걷는 것이라고 한다.




"음, 프리미어 리그 구단들 중 한 구단의 고위직에 있는 누군가로 부터 '해리 케인은 틀림없이 토트넘을 떠날 것이며, 더 이야기할 것도 없다'라는 소식을 들었다."


베일은 6월에 마드리드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


선수측은 본지에게 유일한 옵션은 베르나베우 복귀 이며 나중에 떠나야 할 경우 다른 옵션을 찾을 시간이 있다고 설명합니다. 


"그의 미래는 마드리드입니다. 왜 그가 런던에서 계속 될까요?"


토트넘에서 그는 자신이 나와야 마땅하다고 생각하는 경기를 계속하지 못하기 때문에 완전히 행복하지 않았으며 무리뉴 경질 이후 새로운 감독이 누군지를 알 수 없습니다. 


지단의 미래가 달린 몇 달 안에 모든 것이 결정될 것이지만, 그는 마드리드로 돌아와서 자신의 계약을 이행 한 다음 결정을 내릴 것을 분명 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는 여름에 그들의 골키퍼, 다비드 데헤아(30, 스페인)를 떠나보낼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웨스트 브롬위치의 골키퍼, 샘 존스톤(28, 잉글랜드)의 영입 경쟁에 합류했다. 그들은 리그 라이벌인 토트넘, 웨스트햄과 경쟁하게 될 것이다. (ESP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웨스트 브롬위치의 골키퍼, 샘 존스톤(28, 잉글랜드)가 1군을 보장받을 수 있는 웨스트햄으로 향하는 것을 선호함에 따라, 아스톤 빌라의 골키퍼, 톰 히튼(35, 잉글랜드)을 노리게 될 수도 있다. (Star)



 웨스트 브롬위치는 챔피언십으로 강등될 경우 골키퍼, 샘 존스톤(28, 잉글랜드)에 대한 이적료로 20m 파운드를 요구할 것이다. (Telegraph)


윙이 풀리식 오도이 지예흐에 베르너도 윙처럼 뛸 때도 있는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