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놀이터 목록

앞에서 원톱이 등딱 져주고 침투하는 공미 역할로 비트코인 원화 입금 반더빅 괜찮을듯? 아약스에서도 침투 득점 많이 하지않았나?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무리뉴는 반 비트코인 원화 입금 더 비크의 영입을 원한다.

조제 무리뉴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소외받고 있는 도니 반 더 비크를 영입하려고 한다.


비트코인 원화 입금


반 더 비크는 아약스에서 맨유로 4000만파운드로 이적했지만 맨유에서의 첫 시즌을 성공적으로 보내지 못했고 벌써부터 이적설이 나오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무리뉴는 반 더 비크를 그의 프로젝트에 끌어들이고 싶어한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반 더 비크에 대한 이적설을 무시하면 그가 자신의 구상에 있다고 주장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 더 비크는 이번 시즌 16경기밖에 출전하지 못했고 단 한 골만을 득점했다.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맨유의 10번 역할을 꾸준하게 맡고 있으며, 반 더 비크는 그의 백업 역할에 만족해야 했다.




반 더 비크는 이번 시즌 폴 포그바, 프레드, 스콧 맥토미니에게도 밀렸다.




반 더 비크의 거취가 불투명해지면서 무리뉴는 자신이 새로 맡을 로마의 전력 강화를 위해 그를 영입하고자 한다.




무리뉴의 로마 감독 부임은 그가 토트넘에서 해임된 지 몇 주 만에 이루어졌다.




무리뉴 감독은 2010년 인터 밀란을 떠난 뒤 처음으로 이탈리아로 복귀하는 것이며 로마가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어 힘든 도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파울로 폰세카 감독 지휘 아래 로마는 현재 7위에 머물고 있으며 유로파리그 4강에서 탈락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