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배팅사이트

얘도 국대에서 하는거나 이렇게 하는거보면 사다리사이트 검증 빅리그 충분히 갈만한거 같은데 어디 안가려나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얘랑 메흐디 사다리사이트 검증 타레미인가 걔까지 있는거보면 이란 스트라이커들 무섭긴 하다 시벌 ㄷㄷ

 라우타로 마르티네즈와 아슈라프 사다리사이트 검증 하키미의 에이전트는 FCIN과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챔피언스리그에서 이룬건 앖지만 우린 스쿠데토를 이뤘다. 라우타로와 하키미는 둘 다 인테르 선수이고 인테르를 위해 뛸것이다"



아즈문은 올시즌 리그에서 24경기 19득점을 넣었으며 득점순위 2위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두 선수 모두 안토니오 콘테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었으며 감독직에서 물러난 뒤 한 명 또는 두 명 모두 매각될 수 있다고 한다. 라우타로는 레알 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하키미는 PSG, 바이에른 뮌헨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아직 이적시장 한참 남긴 했는데 인테르 팬들은 에이전트가 이런 말 하면 든든할듯

에릭센 비달 주마 나잉 산체스 센시 이 6명중에도 매각 할 수 있음해야 하는.

영이랑 콜라로프는 이적이고

잔존가 따지믄 하키미 루카쿠 바렐라는 안 파는게 나을정도. 바스토니, 슈크림, 라우타로가 이득이 ..

브로조비치는 1년 남아 얼마 못받.


이해가 안가는게 장부상 80m 흑자내야 한다고 했는데, 루카쿠 가격 때문에 -80m 이면, 누굴팔던지 +160m 만들어야 하는거 아님? 거기서 왜 루카쿠는 제외시키는거? 이번 장부에서 아예 누락시킬려고 그러나? 그게됨?


레알 베티스는 이번 여름 아스날의 엑토르 베예린 영입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스페인 언론 ABC Sevilla의 보도에 따르면 레알 베티스는 바르셀로나로 복귀하는 이메르송의 대체자를 찾고 있으며 이미 베예린의 에이전트와 접촉했다고 한다.



베예린의 아버지는 레알 베티스의 열렬한 팬이라고 하며 베티스는 이를 이용하여 그를 영입할 수 있길 바라고 있다.



이 26세의 선수는 이전에 자신의 커리어 중 한 시기에 라 리가에서 뛰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레알 베티스의 가장 큰 걸림돌은 베예린의 높은 주급인 것으로 보인다.



베예린은 지난 여름 아스날을 떠날 뻔했지만 그의 계약은 2023년까지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