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없는 파워볼

일본에서 욕 ㅈㄴ쳐먹겠네 민폐 끼치는거 10x10bet 싫어하잖아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트라브존스포르의 10x10bet 관심을 받고 있는 미키 바추아이

언론 보도에 따르면, 첼시는 올 여름에 미키 바추아이를 트라브존스포르로 이적시킬 수 있다. 27살인 바추아이는 첼시에서 모든대회를 통틀어 77경기 출전하여 25골을 기록했고, 그의 계약기간은 내년 6월까지이다. 벨기에 국가대표 출신 선수는 올시즌동안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임대생활을 보냈지만, EPL 18경기동안 단 2골밖에 기록하지 못했다. 


10x10bet


터키 언론사인 Ajansspor 보도에 따르면, 트라브존스포르가 올 여름에 바추아이를 터키로 데려가길 원한다. 터키 언론사는 터키 슈퍼리그 팀이 임대후 이적조항으로 바추아이를 영입하길 원하지만, 협상과정이 분명 복잡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그 이유는 바추아이의 계약이 내년 여름에 만료되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바추아이는 마르세유에서 인상적인 시즌을 보낸 이후, 2016년에 첼시로 이적했지만, 그는 첼시에서 깊은 인상을 남기는데 실패했고, 토마스 투헬아래에서 그의 미래는 불투명해보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아스톤 빌라에서 골키퍼, 톰 히튼(35, 잉글랜드)을 자유 계약으로 재영입 할 것이다. 맨유가 노리던 또 다른 골키퍼였던 웨스트 브롬위치의 샘 존스톤(28, 잉글랜드)은 웨스트햄으로 이적하게 될 것이다. (Talksport)



 첼시와 파리 생제르맹은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미랄렘 피아니치(31, 보스니아)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Le10Sport - in French)



 AC 밀란은 첼시의 공격수, 올리비에 지루(34, 프랑스)를 영입하게 될 구단이 될 수도 있다. 지루는 AS 로마가 노리고 있는 선수이기도 하며, 인터 밀란, 라치오와 링크되고 있기도 하다. (Gazzetta dello Sport - in Italian)



 첼시의 감독이었던 프랭크 램파드(42)는 크리스탈 펠리스의 로이 호지슨(73) 감독의 대체자 경쟁에서 물러났다. (Football Insider)



 포츠머스의 공격수, 로난 커티스(25, 아일랜드)는 오는 여름에 잉글랜드 리그 1에서 2부 챔피언십 구단으로 이적하고 싶어 하며, 그의 에이전트 또한 여러 구단들이 그를 영입하고 싶어한다고 밝혔다. (Portsmouth News)




알려진바에 따르면, 이 협상을 가능케하기 위해, 리 그렌트와 세르히오 로메로는 맨유를 떠날 것으로 예상되며, 35살인 톰 히튼은 계약만료로 아스톤 빌라와 결별할 예정이다. 이전 번리출신 골키퍼는 2010년에 맨유와 결별했으며, 그가 이번여름에 맨유로 돌아온다면, 감동적인 복귀가 될것이다. 




한편, 모예스 감독은 샘 존스톤과 같은 선수를 파비안스키의 백업으로 원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