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없는 파워볼

오히려 공격은 비싸게 10벳 온놈들보다 나이좀 있고 싸게온 놈들이 잘하더라..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거기 덜 푸른 10벳 심장중에 아구에로라고 방송인 있는데 갠 어떰 첼시야

갑자기 싸우는거 아닌이상 10벳 뮌헨에 남을듯 찌라신거 알지만 이런거라도 떠서 설레긴함

권창훔은 마지막 시즌 경기가 끝난 후 SC 프라이부르크를 떠날 것이다. 26세의 이 남자는 그의 고향인 한국에서 군복무를 해야 한다고 프라이부르크의 감독 크리스티안 슈트라이히는 말했다. "그는 한국 1부리그 팀에 합유한 뒤 군 복무를 할 것이다"라고 55세의 감독은는 목요일에 말했다. 어떤 클럽으로 간지는 말하지 않았다. 권창훈은 2019년 디종에서 프라이부르크로 합류했고 그 이후 34번의 경기에 출전했다.

권창훈 정도면 우리나라 상위 1프로 자영업자 아니냐? 기업 빼고 나라에서 보살펴줘야 하는데 남자라서 독박군대가네 좆같다

콜롬비아의 정치적 시위와 상황들이 지속되며 그들은 코파 아메리카 개최국의 지위를 잃었습니다.




미국 국무부의 콜롬비아로의 여행 권고가 남미축구연맹이 해당 결정을 내리는데 있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연맹 측의 익명 제보에 따르면 개최지가 아르헨티나로 옮겨질 가능성이 높고 공식 발표는 현지 시작 목요일 저녁에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리그 순위는 돌고 도는데 인기와 자본력은 항상 pl이 압도하니 타리그 입장에서는 슈퍼리그가 유일한 돌파구라고 생각할 법도 하네


콜롬비아 정부는 국가가 안정적이고 문제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어했지만 코로나의 위협과 정치적 불안정성을 이유로 기각되었습니다.




개최지를 아르헨티나로 바꾸며 발생하는 문제들과 일정에 대해서는 아직 나온 바 없으며 코로나의 문제 또한 고려하야만 합니다.


근데 원래 콜롬비아 아르헨 공동개최였으니 걍 콜롬비아만 빼면 될듯.

코로나의 영향을 잘 보여주는 UEFA의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 1부리그 팀들은 전 세계 이적 시작 지출 비율의 43% 차지했습니다.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의 첼시와 맨시티, 그리고 유로파 결승의 맨유에서 우리는 프리미어리그의 자본력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2부리그인 챔피언쉽은 6번째로 돈을 많이 쓴 리그로 포르투갈, 네덜란드 그리고 러시아 1부리그 등을 추월했습니다.




유럽 최고 팀들은 코로나 발생 이후 천문학적인 72억 유로의 손해를 보았으며 축구계가 재정적 안정성을 되찾으려면 이적료와 주급이 반드시 납득할 수 있는 선까지 내려가야만 한다고 보고하였습니다.




지난 한 시즌동안의 금전적 손해는 막대하고 그 이유로는 입장권 수입의 부재가 가장 큽니다. 2.1억명 분의 입장권 수익의 부재는 유에파 가맹 55개국에서 최소 40억 유로에 다 하는 손해를 야기하였고 이는 스폰서 감소 (27억 유로)와 중계권료(14억 유로)등 보다도 큰 손해를 발생시켰습니다.




이러한 재정적 손해는 이적 시장에도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지난 여름 총 이적료 지출은 그 전 해보다 39% 감소했으며 겨울 이적 시장은 2020년에 비해 56% 감소했습니다. 그럼에도 2014년 이전 그 어떤 이적 시장보다 지난 이적 시장이 활발하였는데 그 이유는 프리미어리그의 존재때문이었습니다.


올 여름 지나면 50% 넘을수도...거의 과점이네 이 정도면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