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없는 파워볼

진짜 오는거아니지? 링크가 계속나네 10x10bet 텐텐벳 무섭게 첼시특 링크 계속나다가 히어위고 뜨고 오피셜인데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맨유는 톰 히튼 10x10bet 텐텐벳 영입이 임박했으며, 웨스트햄은 샘 존스톤 영입전에서 가장 앞서있다.

맨유와 웨스트햄은 올 여름에 골키퍼 보강원하고 있다. 10x10bet 텐텐벳 맨유는 톰 히튼을 아스톤빌라에서 자유계약으로 영입할 예정이며, 웨스트햄은 웨스트브롬에서 샘 존스톤을 데려올 예정이다. 솔샤르 감독은 올시즌동안 데헤아와 딘 핸더슨을 번갈아 활용했지만, 경험많은 3번째 골키퍼를 원하고 있다.


이적 루머: 케인, 부엔디아, 쥘레, 아구에로, 피아니치, 지루, 게데스

 맨체스터 시티는 토트넘의 공격수, 해리 케인(27, 잉글랜드)의 영입을 위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첼시보다 더 높은 값을 부를 준비가 되어 있다. 그는 토트넘이 팀을 떠나는 것을 막을 수 없다고 주장했던 바 있다. (Star)



 토트넘의 선수들은 팀을 떠나기로 결심한 해리 케인(27, 잉글랜드)의 결정에 충격을 받았다고 밝혔다. (Mirror)



 아스날은 임대 기간이 끝나면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할 마르틴 외데가르드(22, 노르웨이)의 대체자로 프리미어 리그 승격팀인 노리치 시티의 미드필더, 에미 부엔디아(24, 아르헨티나)의 영입을 추진했다. (Mail)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인 맨체스터 시티는 공격수, 라힘 스털링(26, 잉글랜드)와 장기 재계약을 체결할 것이다. (Telegraph, subscription required)



 토트넘에 임대 중인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수, 가레스 베일(31, 웨일스)은 공격수, 해리 케인(27, 잉글랜드)이 팀을 떠나게 될 경우 토트넘과의 임대 계약을 연장할 가능성이 있다. (AS)



 웨스트햄과 풀럼은 블랙번 로버스의 공격수, 아담 암스트롱(24, 잉글랜드)의 영입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그는 25m 파운드의 가치라고 평가받고 있으며, 에버튼과 브라이튼도 노리고 있기도 하다. (Sun)



 웨스트 브롬위치는 팀을 나갈 예정인 샘 앨러다이스(66) 감독의 대체자로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감독이었던 크리스 와일더(53)를 선임하기 위해 그와 대화를 시작할 것이다. (Telegraph, subscription required)



 첼시의 감독, 토마스 투헬(47)은 바이에른 뮌헨의 수비수, 니클라스 쥘레(25, 독일)의 영입에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다. (Abendzeitung - in Germa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FC 노르셸란의 공격수, 카말딘 술레마나(19, 가나)의 영입을 위해 아약스보다 좋은 제안을 할 것이라는 뜻을 확실히 했다. (Football Insider)



 울버햄튼의 윙어, 아다마 트라오레(25, 스페인)는 구단과 재계약하기 위한 논의에 들어갔다. 이에 따라 그를 향한 리버풀, 바르셀로나와의 링크가 점점 끝나가고 있다. (Goal)


pl 잉글랜드 미들중 최다 공포 해리슨 어서오고 ㅋㅋ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