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리가면 그거 아니냐 첼시를 부순 히트벳 주소 뭐시기를 내손으로 부순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램파드형은 딱 히트벳 주소 유형이 빅팀보다 중하위권 클럽에서 만개할거같음. 첼시 1년차에 유스끌어써서 챔스보낸거보면, 2부리그 말고 1부리그도 충분히 소화할 감독. 그러므로 램파드를 크팰로

무리뉴때도 인테르 트레블 이후에 2기를 히트벳 주소 시작할 수 있었고

지금 첼시는 챔스와 리그 경쟁력이 모두 필요한 상황이고

그와 준하는 능력이 국가대표 우승이니까

중하위권팀에서 적당히 순위 끌어올리는걸로는 힘들고

그 이상의 성적을 보여주려면 챔스 나가서 돌풍 일으키는거밖에 없는데

지금 커리어로는 타리그에서 유력한 챔스 진출 팀을 감독하기 힘든 상황이니



그것은 잊을 수 없는 순간이 될 것이며, 클럽은 아구에로에게 좋은 작별인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에버튼의 감독 카를로 안첼로티는 "(유럽대항전에 나가지 못하더라도) 좋은 시즌일 것 입니다" 라고 발언했습니다.




에버튼은 현재 리그에서 8위이며 프리미어리그는 7등까지 대항전에 나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오는 일요일에 리그 우승 팀인 맨시티와의 최종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우리가 대항전에 나가게 된다면 환상적인 시즌이 될 것이고 나가지 못하더라도 좋은 시즌이 될 것입니다"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매우 어렵고, 복잡한 일입니다. 우리는 유럽 최고일지도 모르는 팀과 맞서겠지만 최선을 다해야만 합니다."




하메스, 알랑, 압둘라예 두쿠레에 54M 파운드를 지불한 에버튼은 7위인 토트넘과 승점으로는 동률이지만 득실차에서 상당히 불리합니다.




토트넘은 최종전으로 레스터와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남들 돈 없다고 영입 못할 때 모버지가 현질하게 지갑 열여줬구만 시팔


보도에 따르면 율리안 나겔스만은 스포츠 디렉터 하산 살리하미지치에게 이미 선수 영입에 대한 그의 아이디어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어떤 선수를 말했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다.




분명히 나겔스만은 그의 머리속에 하나 또는 다른 최상위 클래스의 선수를 생각하고 있었다. 왜냐하면 뮌헨 사람들이 코로나 전염병으로 인한 재정적 손실로 인해 긴축재정을 원했기 때문에 젊은 감독의 제안은 살리하미지치에 의해 거부되었다고 한다.




대신 FCB의 보드진들은 기존의 유망주들을 개발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나겔스만은 궁극적으로 젊은 선수들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했다. 또한 크리스 리차즈, 미카엘 퀴상스 및 요슈아 지르크지와 함께 몇 명의 유망한 재능이 여름에 임대에서 돌아와 팀에 통합 될 수 있다.




보도에 따르면 나겔스만과 브라쪼는 한 가지에 동의했다. 라이트 백이 시급히 필요하다. 지난 여름에 그 포지션에서 막판 영입인 부나 사르는 실패로 판명되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