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의 영광의 시작과 함께한 선수라 히트벳 추천인코드 진짜 대우해줘야지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실바는 너무 쓸쓸하게 보냈어ㅠㅠ 히트벳 추천인코드 아게로만큼은 할수있는한 성대하게 보내주자

샘 앨러디어스는 수요일 웨스트햄에 패한 후 다음 시즌 챔피언십에서 팀을 이끌지 않을 것이라고 선수들해게 말했다. 이 결정은 그가 가족과 함께 자신의 미래를 고민한 며칠 후 나왔다.


히트벳 추천인코드

더비에서 한것도 있겠다 2부 가면 1부 승격 시킬만 할듯 싶은데... 경험 좀 쌓으면 좋은 감독 될 포텐은 있지 않나 싶음


 앨러다이스는 일주일 전부터 보드진과 이야기하기 시작햇으며 바로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하기 위해 영입 예산에 대한 보증을 받았다.




 그러나 스카이스포츠뉴스는 보드진이 빅샘이 만약 그가 이 프로젝트에 완전히 전념한다면 남은 12개월의 계약 기간을 확인하기를 원했다는 말을 들었다.




 그가 아니라는 것이 분명해졌을 때, 양측은 계약에서 조항을 시행함으로서 그가 떠나도록 허용하는 것은 상당히 간단했다




 WBA는 다음 감독으로 현재 무직은 감독들에게 초점을 맞출 것이다. WBA는 2009년 MK 돈스로부터 디 마테오를 데려온 후 1군 감독에 대한 보상금을 지급하지 않았다.




 WBA의 오너들은 새 사령탑에 대해 부담하는 금액이 다음 시즌 선수 예산에서 나와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기 때문에 감독 계약에 사용하는 금액을 최소화하는 것이 우선이다.




 WBA는 램파드를 선임하는 치열하는 경쟁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다. 그는 현재 크리스탈 팰리스의 가장 유력한 감독 후보 중 하나이다.



좋은 조건 아니면 굳이 고도리 갈지 모르겠는걸 램파드나 와일더 모두 지난 시즌 성과 생각해보면 1부리그에 한 자리 충분히 가능한 사람들이라


이번시즌 리그 마지막 경기에는 10,000명의 팬들이 입장할 수 있으며, 맨시티는 경기 종료 후 트로피를 수여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일요일은 맨체스터 시티의 최다득점자 아구에로가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뛰는 마지막 날이기도 합니다.




아구에로가 10년간 클럽에 끼친 공헌을 기리는 송별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