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배팅 팁

오면 진짜 그땐 아르테타 감독 동행복권 파워사다리 그만두고 스피치클래스 차려야함 ㄹㅇ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아르테타 동행복권 파워사다리 최면어플 위력또 보여주냐

얘 현실적인 최선은 1년 재임대임. 동행복권 파워사다리 가격도 그렇고, 원소속팀에서의 위상도 그렇고.

시즌 후반기에 페페가 폼을 한창 끌어올린 점이 다음 시즌 구상에 생각보다 큰 도움이 됐음. 베스트 일레븐을 꾸릴 때 스미스로우, 페페, 사카를 2선에 고정으로 박아두고 생각할 수 있어서.

그럼 결국 아스날이 시급히 보강해야 하는 포지션은 좌풀백과 왼쪽 윙어, 우측 풀백, 3선 자원, 공격수, 백업 골리임.


“그는 우리 선수가 아니기에 앞으로 몇 주 동안 논의를 할겁니다. 우리는 그가 레알마드리드 선수라는 것을 존중하고, 그들과 소통할겁니다.”




“우리는 외데고르가 팀을 위해서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고, 저는 그가 해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그는 우리의 경기 방식과 우리 클럽에 정말 잘 적응했습니다.”




“바라건대, 우리가 그에게 이곳이 좋은 장소가 될 것이라는 희망과 느낌을 줬기를 바랍니다.”




그는 거래 성사를 확신하는지의 여부에 대해 더욱 압박을 받았는데, 아르테타는 “모릅니다. 우리 손에 있지 않아요.” 라고 덧붙였다.




더 큰그림


외데고르는 잉글랜드에서의 단기 임대를 통해 영구이적으로의 전환에 대해 열려있을 수 있다고 암시했다.




아스날은 프리미어리그에서 8위로 마무리하는데 그쳤고, 아스날이 2021-22시즌 대륙대회에 참가하지 못하는 것이 협상에서 영향을 끼칠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북런던에서의 많은 영입과 방출을 위한 분주한 여름을 준비하고 있다.




아르테타에게 그의 팀을 더 경쟁력 있게 만들 계획에 대해 묻자 대답하길, “라이벌들이 더 나아지고 강해질것이기 때문에, 우리 또한 나아져야 합니다.” 라고 했다.




“가장 먼저, 우리는 우리 선수들을 더 낫고 일관된 모습을 보이게끔 해야하고, 그들이 발전하도록 도와야 합니다.



리버풀 팬들은 냇 필립스를 위해 새로운 응원가를 만들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