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배팅 팁

코나테. 둠 대체자. 공격수 디파이 웹 에이전시 백업 이렇게 셋 영입하려나?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오리기 챔보 디파이 웹 에이전시 케이타 샤키리 미나미노는 내보내자 제발

전시즌에 트레블한 놈이 디파이 웹 에이전시 여기서 겨우 챔스진출권 따냈다고 뿌듯한 표정 짓는거 웃음벨이네 ㅋㅋㅋ

시발 챔스 진출해서 번 돈으로 또 뭐 코로나로 타격입은거에 보태네 안필드 중축에 쓰일거네 안필드로드 만드는데 쓰일거네, 기존 자원들 방출 없으면 돈 없어서 영입 없을거다...또 어용 기자 새끼들 이적시장 내내 이지랄 떨겠지..

이번여름이 진짜 중요하다

난 지금 스쿼드가 아무리 망가졌어도 충분히 경쟁력있다고 생각함

근데 작년 무패우승하네 마네 소리 나올때도 중원 창의성 문제랑 공격수 백업 문제는 계속 지적됐음

그거 이번 여름에 무조건 해결해야됨

돈이 없으면 케챔오샤 발품 팔아서라도 무조건 정리해서

그거 안하면 담시즌 우승경쟁은 커녕 챔스경쟁팀으로 떨어지는거임


제발 대가리 제대로 깨졌으면 팔 애들 가격 적당히 쇼부봐서 팔고 필요한 애들 조금만 더 무리해서 데려오자


리그우승 한번 챔스우승 한번 해놓고 자생클럽 외치는 구단주는 이 세상에 없다 핸리 씹새야...



토트넘의 해리 케인은 토트넘을 위한 그의 마지막 경기를 치뤘을지도 모른다.


그는 이적을 하고 싶다고 발표했고, 맨시티로의 무브가 가능해보인다.


그리고 케인의 와이프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케인이 손흥민과 델레알리와 감정적으로 껴앉고 있는 모습을 올렸다.


영상에는 그 셋이 서로 머리를 맞대고 껴앉고 있는게 보인다.


그녀는 이 스토리를 우는 이모티콘과 함께 올렸으며, 이 허그가 감정적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스퍼스 팬들은 케인이 맨시티로 가는 미래를 두려워한다. 이 스트라이커는 득점왕과 어시스트왕을 둘다 수상했다.


케인은 올시즌 23골과 14개의 어시스트를 35경기에 기록하며 엄청난 시즌을 보냈다.


다사다난한 시즌 끝나서 그냥 할수도 있는거 같긴한데 확실히 케인 이적설 강하게 뜨니까 의미심장하게 느껴지네

니콜라스 페페는 아스날의 이적대상인 이브 비수마와 함께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을 소개하는 듯한 사진이 찍혔다.




비수마는 프리미어리그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도 맨유, 리버풀, 아스날등의 관심을 끄는 중이다.




말리 국가대표 선수의 팀 브라이튼은 아스날에게 2-0으로 패배하였고 페페는 이 날 2골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그리고 코트디부아르 선수는 경기가 끝난 후에도 에이전트 역할을 계속 했다.




SNS에서 일부 아스날 팬들은 열광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