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꽁머니

뮌헨 레전드가 될 수 있다고믿음. 계약기간내내 놀이터 빙그레 사가지말아줘. 계속 보고싶어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얜 진짜 왜 데려온거임? 놀이터 빙그레 뫼니에가 선녀로 보이던데

첼시 위민이 챔피언스 리그 놀이터 빙그레 결승전에 진출했고, 당신에게도 가능성이 있다. 그녀에게 이야기한 것이 있는지?


아직, 우리는 마드리드를 상대하는 우리의 경기에 완전히 집중하고 있었다. 그러고 나서 풀럼전을 집중했고, 이제 마드리드전에 집중하고 있다.


하지만 당연히 TV로 지켜봤고, 큰 성과이다.


우리는 결국 하나의 클럽이고, 결승에 진출하는 것은 큰 성과이고, 첼시 위민이 처음으로 결승전에 진출했기 때문에 우리는 매우 행복하다. 그들이 마무리를 잘 지을 수 있기를 바란다.


굉장히 축하한다.


스페인에서의 1차전 이후, 큰 자신감과 믿음을 가지게 되었는지?


가장 좋은 점은 선수들이 정말로 그것을 전반전을 치르는 동안 느꼈다는 것이다. 우리 모두 후반전에 더 강해질 수 있다는 것을 느꼈다. 


우리는 몇 선수들에게 휴식을 주었고, 이제 우리에게는 사흘이 있었다. 문제는 경기 내내 강렬함을 유지하는 것이 될 것이다. 


그것이 중요하고, 준결승이고, 압박이 가해지고 있으며, 넉아웃 스테이지다.


2차전이고, 결정적인 한판이기 때문에 확실한 레벨의 자신감과 믿음을 가지고 경기에 들어가는 것이 분명히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레알 마드리드 같은 팀을 상대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가능성이 없다. 그것에 대해서 말을 하는 것이 그렇게 많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 우리는 그것을 실제로 느낄 필요가 있다.


만약 선수들에게 이야기한다면, 그들이 그것을 느끼고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이고, 우리는 경기들에서 그것을 볼 수 있다. 팀은 자각을 하고 있고, 좋은 퍼포먼스를 만들어낼 수 있다. 그러고 나서 선수들은 우리 앞에 놓인 도전을 알게 될 것이다.


거의 온전한 스쿼드와 함께 좋은 퍼포먼스를 펼치는 좋은 폼을 가진 상태에서 1차전 결과도 괜찮아서 2차전에 임하는데 좋은 느낌이다.


2차전에는 모든 것이 열려있다.


우리가 준결승 경기들 사이의 풀럼전에서 승리했기 때문에 매우 행복하고, 걱정할 것도 없고, 후회할 것도 없다. 오늘은 트레이닝을 즐기고 내일을 준비할 때이다.


에덴 아자르의 10번을 이어받은 크리스천 풀리식이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 번호를 택한 결정은 정말 좋은 일이다. 그것은 분위기를 만들고, 크리스천이 이루고자 하는 결심과 꿈을 보여주고, 스스로에게 요구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이게 그의 결정의 매우 좋은 점들이다. 단점은 사람들이 전 세계의 모든 10번들 그리고 첼시처럼 빅클럽에서 10번이었던 선수들과 크리스천을 비교할 것이라는 부분이다. 


이게 단점이고, 그 기대에 부응을 해야 한다.


하지만, 지금 당장 그는 좋은 위치에 있고, 우리 팀에게 큰 임팩트를 주고 있다.


그래서 모든 것이 좋고, 그가 내일도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우리는 매우 행복할 수 있을 것이다.


부상 소식과 최신 팀 뉴스는?


마테오(코바치치)는 스쿼드에 없을 것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