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파워볼사이트

혼혈흑인이냐고 물어본게 인종차별적 디파이 웹 에이전시 발언임?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그러니까 디파이 웹 에이전시 레만은 일 잘하는 아오고에게 너 흑인이 아니라 쿼터지? 이렇게 말한겁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레알 디파이 웹 에이전시 마드리드의 포워드인 가레스 베일이 올 여름이적시장을 앞두고 에버튼의 영입 대상으로 부상했다. 웨일스 국가대표 출신 선수는 토트넘에서 상대적으로 생산성있는 시즌을 보내고 있는데, 모든대회를 통틀어 30경기에서 16골을 기록했다.


하산 살리하미지치(44)는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이 바이에른에 오면 스쿼드 보강을 약속했다. 이것은 라이프치히 감독이 그의 전임자 한지 플릭 (56)이 받지 못한 지지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적 문제에 대해서 플릭과 브라쪼 사이에 항상 의견 차이가 있었지만, 율리안은 스포츠 디렉터와의 선수단 계획에 관한 그의 지원에 의존할 수 있다



올리버 스킵은 중족골 골절로 수술을 받았습니다.


다음시즌 부터는 본격적으로 쓸꺼 같은데 감독이 누가 오는가에 따라 다르겠지만 ㅋㅋ 챔쉽에선 축신 그자체



스킵은 이번시즌 노리치로 임대되서 시즌을 보냈고, 4-1로 승리한 레딩과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했습니다.




스킵은 프리시즌 기간동안 훈련에 복귀할 것입니다.



돈없다면서 상대적으로 덜 중요한(이미 팀내에 중미많은데)+이미 유럽에서 한번실패한 중미에다가 25m박는건데 돈이 없다니... 오히려 보기보다 자금 널널한가? 라고 생각해야함



본지의 정보에 따르면 나겔스만은 이미 스쿼드가 전반적으로 강화되어야 한다는 의견서를 제출했다. 특히 임대 선수인 더글라스 코스타 (30)는 여름에 유벤투스로 돌아갈 것이다. 한 가지는 이미 확실하다. 다욧 우파메카노(42m), 오마르 리차즈(무료)가 올 것이다. 추가로 비용이 많이 드는 영입이 없어야 한다.


프리시즌 중에는 복귀해야될텐데 지금 챔피언십에서 폼 엄청 올린 후에 부상 당한거라 만약 프리시즌 끝나고서 복귀하면 선수 입장에서도 폼 다시 찾기 어려울 거임 물론 성장도 좀 늦춰질거고



레알 마드리드와의 계약기간이 1년밖에 남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베일은 지단감독이 있는한 레알 마드리드 1군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스페인 출신 저널리스트인 Eduardo Inda 주장에 따르면, 에버튼의 안첼로티 감독이 베일에게 구디슨 파크로 이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이 상활을 활용하길 원한다. 


있는 애나 잘 쓰는 게 먼저 아님? 당장 쓸 수 있는 미들만 데용,페드리,모리바,푸츠,마페,부시,퍄니치에 임대 복귀 할 알레냐같은 애들도 있는데 차라리 최전방이나 센터백이 우선아닌가 바르샤팬은 아니라 정확하진 않겠디만 이게 맞나 싶네



El Chiringuito에서 그가 주장한바에 따르면, 안첼로티는 이전에 레알 마드리드에서 함께한 베일과 에버튼에서 다시 뭉치길 원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에버튼과 베일 이적을 위해 협상할 준비가 되었을지도 모르는데, 그 이유는 다음시즌전까지 베일의 주급을 처분하길 원하기 때문이다.


상위클럽에서 쫓겨난 애 말고 중하위클럽에서 잘하는 애 좀 노리면 안되겠니?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