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파워볼사이트

로마가7 토트넘이9로 아는데 토트넘이 라스베가스 샌즈 보조해주는 금액으로 앎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로마 이제 더 라스베가스 샌즈 내려갈곳도 없다 진짜 10위권에서 놀고싶나 아스날이 될 필요는 없잖아

무리뉴는 이탈리아에서 즉시 석탄왕이 라스베가스 샌즈 될 것입니다!


화요일에 전혀 예상치 못한 소식이 전해졌다. José Mourinho (58)가 새 시즌을 위해 AS Roma에서 감독으로 취임 할 예정이다.


이탈리아 이적 전문가이자 저널리스트 인 Gianluca di Marzio (47)는 "The Special One"이 첫 시즌에 세리에 A 코치들 사이에서 최고 수익자가 될 것이라고보고합니다.


무리뉴는 7 월 1 일부터 적어도 첫해에 거의 1600 만 유로를 받습니다!



이 연봉은 로마의 연간 수입 (750 만 유로)과 토트넘 홋스퍼에서의 원래 연봉과의 차


언론 보도에 따르면, 리버풀은 잠재적 여름 영입 대상으로 인터밀란의 수비수인 스테판 데 브라이를 지목했다. 리버풀은 현재 많은 중앙 수비수들을 보유하고 있지만, 버질 반다이크, 조 고메즈와 같은 선수들이 부상으로 올시즌을 통으로 날려버렸다.




리버풀의 넘버원 수비 듀오는 다음시즌 초에나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리버풀이 EPL에서 성적을 내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FCInterNews 보도에 다르면, 리버풀은 데 브라이의 안필드 이적 가능성을 논의하기 위해 그의 대변인과 접촉했다.




29살인 데 브라이는 4년간 라치오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고, 올시즌 인터밀란의 리그 우승에 큰 공헌을 했다. 네덜란드 국가대표 출신 선수의 계약기간이 아직 2년이나 남았지만, 인터밀란의 재정적 상황은 그들로 하여금 올 여름에 데 브라이를 판매하는 것을 고려하도록 만들지도 모른다.


지난 화요일 스카이스포츠에서 해설자로 출연한 데니스 아오고는 옌스 레만의 왔츠앱 채팅을 공개하였고 이는 레만을 향한 분노로 이어졌다.




옌스 레만은 아오고에게 왔츠앱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데니스 너 진짜로 쿼터 흑인이야?"




아오고는 인스타그램의 인종 차별적인 모욕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평했다. "WOW, 너 진심이야? 이 메시지는 나에 대한게 아니라고 생각했어!”






레만은 아오고에게 전화를 했으며 "내 말이 무례했다 용서를 구한다"고 말했고 이어서 "전혀 그렇게 의도하지 않았고 그가 스카이 해설자로서 전문적이고 그의 플레이가 매우 강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런 질문을 한 것이였다."






레만은 "내 휴대폰에서 그것이 나왔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대해 책임진다. 사적인 메시지였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