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안전공원

근데 여기서 토트넘갈래요 할수도 없으니 빙그레 놀이터 저것때문에 와 잔류다!!!이럴건아닌듯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하긴 토트넘에서 빙그레 놀이터 무관감독으로 하는거보다 파리서 우승하는게 이득이지

PSG는 확실하게 라이트백 타깃을 잡았다. 본지의 정보에 따르면 레오나르두 단장은 아치라프 하키미에게 접촉중이다.

빙그레 놀이터



PSG의 라이트백 제 1옵션은 하키미이다. 파리의 경영진들은 콘테가 떠난 인테르가 재정난에 시달리고 있다는 걸 알고 있다. 인테르는 이번 여름 최소 8,000만 유로의 이적시장 수익을 내고자 한다.




그러나 PSG는 뮌헨을 포함한 유럽의 탑클럽 2곳과 경쟁을 펼쳐야 한다.




"선수들이 변화하고 적응한 것에 대해서는 만족합니다, 시간이 너무나 부족했기에 바꾸지 못한 것 발전시키지 못한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해왔던 방식대로 일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하며 향후에 큰 업적을 이루리라 생각합니다."




"저는 당연히 팀의 노력이 자랑스럽습니다, 저는 이 팀이 어떤 어려움에 처해있는지 알거든요. 리그앙과 쿠프 드 프랑스에서 마지막까지 싸운 것에 대해 만족합니다."




"1월에 도착했지만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에 올랐고 쿠프 드 프랑스를 우승했으며 끝까지 리그앙 타이틀을 위해 싸운 건 자랑스러워 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얘도 수비력은 썩 좋은 편이 아닌데 PSG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켜주는 선수일까 싶긴 하네.


Q : 그럼 자랑스럽긴 하지만 만족스럽지는 않다는 건가요?




"축구에서 완벽한 만족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항상 완벽한 만족을 찾기 위해 달려야 합니다, 저는 여전히 축구는 도전이자 발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파리 같은 클럽에서는 완벽함에 도달할 수 있고 승리만이 선택지라는 걸 생각해야합니다."


인테르는 우승하자마자 콘테도 나가고 돈때문에 루카쿠도 뭐 파네마네 얘기 나오는데 얘까지 내보내면...ㅋㅋ



Q : 관중들과 직접 만나지 못했다는 건 아쉬울 것 같아요. 그게 좀 힘들었나요?




"맞아요, 그게 가장 힘든 일이었습니다. 거리두기 조치 때문에 팬들을 만나지 못해 경기장 분위기도 형성이 안 됐어요. 우리 같이 훌륭한 팀에게 서포터들은 동기부여와 에너지의 원천입니다. 상황이 곧 해결되어 팬들을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