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실시간 배팅

콘테장점은 리그인데 무리뉴가 리그 도박사이트 개설 방법 못먹은것도 아니고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언사는 도박사이트 개설 방법 공격적인데 축구는 수비적으로 해서 무리뉴의 로마는 노잼이지 않을까 싶네

무릎 슬라이딩하고 도박사이트 개설 방법 염병하던새낀데 대패하는 상황에서 콘테한테 예의 드립 ㅋㅋㅋㅋ 어디 ㅅㅂ 청학동에서 왔나


그리고 이새끼 첼시시절 대승하고있으면 80분만되어도 상대감독한테 어깨 툭툭 치고 먼저간다하고 조퇴했는데 이건 동서양을 막론 존나 예의 없는 행동임. 자기야말로 예의 가정교육 간주점프한새낀데 그래서 네 말대로 어처구니가없는거임


이새끼 로마에서 이제 감독할건데 상대팀이 대승하고 경기종료전에 무감독님 먼저갑니다 ㅎㅎ 하면 거품물고 사망할듯



무리뉴: "난 절대 부상에 대해서 이야기하지 않는다. 다른 감독들은 선수들이 부상을 당하면 그에 대해 계속 징징댄다."




"난 울지 않는다. 그런 행위는 부상당한 선수들을 무시하는 것이고, 그렇기에 뛸 수 있는 선수들에 집중해야한다. 다른 감독들처럼 불평하고 우는 것? 나도 지금부터 5분동안 그렇게 할 수 있다. 하지만 난 그렇게 하지 않는다."




이 발언에 대해 콘테는 바로 응수했다.




콘테: "무리뉴는 다른 사람들이 아니라, 자기 팀 혹은 본인이나 신경써야한다 생각한다. 정말이지 많이, 무리뉴는 첼시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걸 좋아하는 것같다고 생각한다. 지난 시즌에도 그랬다. 그는 자신이 맡은 팀이나 신경써야한다."




③2018년 1월, 무리뉴는 골을 넣고 환호하는 콘테를 두고 '광대'같다고 비꼬며 다시 한번 싸움에 불이 붙었다.




무리뉴: "내가 터치라인에서 광대처럼 행동하지 않는다고 해서, 내가 열정을 잃었다는 것은 아니다. 난 좀 더 성숙한 내 방식대로 행동하길 선호한다. 그게 내 팀을 위해서도, 나를 위해서도 낫기 때문이다. 열정을 보여주겠다고 터치라인에서 그렇게 미친 사람처럼 행동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설전을 벌이던 두 감독이 다시금 만나게 되며, 다음시즌 로마와 인테르가 만나는 날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들은 벤피카에서 임대 영입한 공격수, 카를로스 비니시우스(26, 브라질)의 완전 영입 옵션을 발동시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Sky Sports)



 노리치 시티의 미드필더, 에미 부엔디아(24, 아르헨티나)는 많은 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리즈 유나이티드가 그의 영입을 고려 중이다. 그는 아스날, 아스톤 빌라, 크리스탈 펠리스, 웨스트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세비야, 비야레알과 링크되었던 바 있다. (Footmercato - in French)


​제이미 캐러거 : "후벵 디아스, 반 다이크와 비교해도 충분히 인상적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