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배팅사이트

앞으로 소방수로 자주부를 삘인데 사다리사이트 윈윈 선임할때마다 자진사임할삘이야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5년간 챔스 3회 리그 사다리사이트 윈윈 2회 아자르 영입 1회  진짜 미쳤다 지단 3기까지 해먹자

토리노의 스트라이커 안드레아 벨로티는 로마의 후임 감독인 무리뉴의 주요 이적목표 중 하나로 급 부상했습니다.


사다리사이트 윈윈


잘로로시는 무리뉴를 위해 팀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들의 시야에는 국제적인 선수인 이탈리아인이 들어왔습니다.




SKY SPORT에 따르면 잘로로시는 벨로티를 위해 1500만 유로를 제안 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안드레아 벨로티는 토리노와의 계약이 내년 여름에 만료되기 때문에 로마는 이 정도 오퍼 가격이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토리노는 벨로티를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7개월 뒤에 로마와 자유계약으로 잃을 수도 있다.




벨로티는 올여름 토리노에서 더 큰 클럽으로 한발짝 더 다나아가겠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 지네딘 지단이 자신에 경력에서 두 번째로 레알 마드리드에서 사임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시즌 아무런 트로피를 얻지 못했고 결국 토요일 시즌 마지막 라운드에서 승리 하였지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의해 라리가 타이틀을 뺏겼습니다.


레알은 성명에서 이제 우리는 지단의 결정을 "존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지단 (48세)에게 "수년간의 전문성, 헌신과 열정 그리고 그가 레알 마드리드에게 의미하는 바"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2001년부터 2006년까지 레알에서 뛰었던 전 프랑스 포워드 지단은 2016년부터 2018년까지 감독으로 부임 한 후 3연속 챔피언스 리그 타이틀과 라리가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2018년 5월에 팀을 떠났지만 그 후 10개월 이 지난 후 다시 돌아와 지난 시즌 라리가 타이틀을 획득 했습니다.


"지단은 레알 마드리드의 위대한 아이콘 중 하나이며 그의 유산은 그가 우리 클럽에서 코치이자 선수로서 성취 한 것 이상으로 확장됩니다."



"그는 자신이 레알 마드리드 팬들의 마음 속에 자리 잡고 있으며 항상 레알 마드리드에 자기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 감독으로 챔피언스 리그에서 3연속 우승 한 유일한 감독이며, 레알에서의 그의 트로피에는 클럽 월드컵 2개,  슈퍼 컵 2개, 스페인 슈퍼 컵 2개가 포함되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