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배팅사이트

거의 한 5~6년째 바르셀로나 기사 번역하면서 사다리사이트 꽁머니 매번 패턴이 비슷비슷하니까 이젠 지긋지긋함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조안 라포르타 사다리사이트 꽁머니 의장의 꿈, 펩 과르디올라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맨체스터 사다리사이트 꽁머니 시티와 2023년까지 계약되어 있으며, "다시는 바르셀로나 벤치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바르셀로나 복귀를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두 가지 중요한 요인이다.


하지만 조안 라포르타 바르셀로나 의장은 그 말을 믿지 않는다. 바르셀로나 1군의 부흥을 이끌기 위해 라포르타 의장이 1순위로 택한 감독은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다.


라포르타 의장은 스포츠적인 아이디어나 행동 방식을 봤을 때 1군 부흥을 실현하기에 가장 적합한 감독은 펩이라고 생각한다. 라포르타 의장은 지난 2007년 당시 펩 과르디올라 감독에게 신뢰를 보냈던 인물이었다. 두 사람은 바르셀로나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었다.


지난 여름은 메시랑 에릭 땜에 귀찮았는데 이번엔 펩이네ㅋㅋ



TV3는 지난 화요일 "라포르타 의장이 로날드 쿠만 감독에게 거취를 결정하고 다른 감독들과 벌이고 있는 협상을 마무리 짓기 위해 시간을 더 달라고 요청했다"는 사실을 보도했다.


일각에서는 이를 두고 시간을 벌기 위한 전략이며, 오는 토요일에 벌어질 챔피언스리그 결승전(맨체스터 시티 vs 첼시)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게 될지 지켜봐야 한다고 해석한다. 과르디올라 감독이 빅 이어를 거머쥔다면 '시티즌' 벤치에서의 자신의 임무를 완수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바르셀로나 측은 당장 펩 과르디올라를 바르셀로나 벤치로 복귀시키는 건 매우 어려울 것으로 보고 있다.


라포르타도 이러한 점을 이해할 테지만, 그렇다고 해서 2022-23시즌에 펩을 복귀시키는 희망의 끈을 완전히 놓는 건 아니다. 이러한 방식을 통해 쿠만 감독이 계약 기간을 다 채우고, 펩 과르디올라 감독을 후임으로 임명하는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다.

바르셀로나가 오는 6월 30일 계약이 만료되는 리오넬 메시에게 재계약을 공식적으로 제안했다는 TV3의 보도와 달리, 본지가 메시의 측근들로부터 파악한 바로는 "아직 바르셀로나는 메시에게 공식 오퍼를 하지 않았다".




메시는 주안 라포르타가 바르셀로나의 새로운 회장으로 당선된 후 재계약과 관련하여 지속적으로 대화를 해오고 있었으며, 따라서 아직까지 구단으로부터 공식적인 재계약 제안이 없다는 것은 메시에게는 충격으로 다가오고 있다.




한편, 메시는 현재 아르헨티나 국가대표팀에 합류하여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지역예선과 코파 아메리카를 준비하고 있다.


마이크 메냥은 AC밀란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2021년 7월 1일에 합류




계약 기간은 2026년 6월 30일까지


AS 로마가 후이 파트리시우를 영입 대상으로 주시하고 있다. 차선책은 알폰세 아레올라다.




이번 시즌 로마가 유로파 리그 결승 진출에 실패한 데에는 골키퍼의 영향이 핵심적이었다. 로마 또한 이를 잘 인지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여름에는 골키퍼를 보강하고자 한다. 안토니오 미란테와 시모네 파렐리는 계약 만료로 떠날 예정이며, 파우 로페즈는 어깨 수술을 마친 뒤 9월에 복귀할 예정이나 1군의 레귤러가 되기는 어렵다. 로마는 다니엘 푸자토와 곧 에버튼으로의 임대에서 복귀할 로빈 올센을 각각 2, 3순위 골키퍼로 둠과 동시에 주제 무리뉴를 위하여 새로운 1순위 골키퍼를 찾고 있다. 후이 파트리시우가 가장 먼저 언급되는 이름이며, 아레올라 또한 거론되고 있다. 후안 무소나 피에를루이지 골리니는 높은 가격으로 인해 로마의 레이더에서 다소 동떨어져 있다.




무리뉴는 팀 동료들과 친근하게 지낼 수 있으면서도 동시에 수비진의 리더가 될 수 있는 경험많은 골키퍼를 원한다. 무리뉴가 토트넘에 있을 당시에도 위고 요리스는 토트넘과 프랑스의 주장으로서 그러한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냈다. 후이 파트리시우 또한 마찬가지다: 그는 포르투갈과 프리미어 리그에서 뛴 경험이 있으며, 클럽과 국가대표 모두 우승 경험이 있다. 아레올라가 €3m을 요구 중인 데 반해 파트리시우는 그보다 더 적은 금액을 요구할 것이라는 점 또한 메리트다. 이는 파우 로페즈 또한 €2m 이상을 받고 있는 로마의 현 상황에서 결코 간과할 수 있는 요소가 아니다.




만약 파트리시우가 영입된다면 푸자토는 컵 대회에서 출전 기회를 부여받게 될 것이다. 반면에 로마가 파우 로페즈를 처분하는 데 실패한다면 로마는 푸자토를 써드 키퍼로 두지 않고 다른 구단으로 떠나보낼 계획이다. 골키퍼 계획을 둘러싸고 로마의 여름은 벌써부터 바빠지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