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배팅사이트

무리뉴는 포르투칼사람이고 에이전트와도 긴밀해서 사다리사이트 꽁 머니 꽁벤 져스 울버햄튼 선수들 고평가하는듯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밀란은 토모리의 사다리사이트 꽁 머니 꽁벤 져스 몸값을 깎고 싶어하지만, 첼시의 입장은 단호함.

밀란의 현재 최우선 상황은 성공적인 임대생활을 보낸 피카요 토모리를 지키는 것이다. 


사다리사이트 꽁 머니 꽁벤 져스


밀란은 그를 완전이적시킬 수 있는 또 다른 옵션들을 찾아보고 있고, 첼시와 협상을 진행 중이지만, 첼시는 원래 제시했던 금액을 단호하게 요구하고 있다.




첼시는 오늘 다시 한번 입장을 명확히 밝혔다. 첼시는 1월 임대를 떠나보낼때 확정지었던 28m 유로를 온전히 받아내길 원하며, 밀란의 최우선순위는 토모리를 지키는 것이다. 




밀란과의 협상이 불발될 경우, 첼시는 토모리를 복귀시켜 EPL 클럽들의 오퍼를 고려해볼 것이다.


15년 전엔 레알 다음으로 매출 올리던 팀인데 그때 베새끼가 구단주로서 운영 개같이 해서 그 똥을 지금까지 치움

그리고 이건 말디니가 얘기한 건데 뭘 밀란 보드진에서 말한게 없어 ㅋㅋㅋ 당장 생각나는거만 이 두명이고 그동안 밀란 토모리 가격 관련 얘기 나온거 존나 많이 기억나는구만 혼자 못 봐놓고 얘기 안 나왔다 그러면 어쩌자는거임 임대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협상 다해놓은 옵션 비싸다고 징징대면 지겨울만도 하지

현재 여러 보도에 의하면 에딘 제코는 LA 갤럭시와 협상을 하고 있다고합니다.


2016년 보스니아인은 맨체스터 시티에서 이탈리아 수도의 AS 로마로 이적했으며 2022 년까지 여전히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한동안 제코가 떠날 것이라는 추측과 소문이있었습니다.


 이탈리아의 보도에 따르면 스트라이커는 여름에 클럽을 떠날 것이라고합니다. 그의 가족들은 현재 캘리포니아로 이주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그의 아내 암라 제코는 경력을 쌓기 위해 2010 년 모델로 LA로 이주했으며, 제코가 ​​미국을 여행할 때 두 사람이 만난 장소입니다. 2016년 로마에서 결혼한 행복한 부부는  세 자녀와 이전 결혼에서 얻은 암라의 딸을두고 있습니다.


 "Corriere Dello Sport"가 보도듯이, 새로운 코치 주제 무리뉴가 결정적 일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시즌을 위해 로마를 맡게 될 감독은 제코가 클럽에 머물도록 설득하고 싶어합니다.


제니트의 스트라이커 아즈문이 20/21 시즌 RPL 올해의 선수를 결정하기 위한 투표에서 승리했습니다.




투표는 프리미어리그 팀들의 주장과 감독, 러시아 국가대표 감독인 체르체소프, MATCH Premier TV 채널의 해설자들로 이루어졌습니다.




1위 아즈문 (76점) - 제니트


2위 아르템 쥬바 (61점) - 제니트


3위 크리스티안 노보아 (51점) - 소치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