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사이트 목록

몬짜가 그 베를루스코니가 3부에서 인수한 불야성 도메인 발로텔리 구단이던가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라파엘 베니테즈: 불야성 도메인 PL감독 복귀를 원해요

중국을 떠난 뒤 현재 영국에 머물고 있는 베니테스


불야성 도메인


나는 현재 리버풀에 머물고 있다. 나는 매일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십리그를 시청하고 있다. 따라서 나는 이미 준비가 되어있다.




감독 복귀의 최우선은 영국이고, 프리미어리그다. 내 가족이 여기에 머물고 있고, 나도 영국 축구의 스타일을 좋아하고 만족한다. 나는 복귀 준비를 위해 여기서 노력할 것이다.



3. 2위 같은 경우 US 살레르니타나와 AC 몬차가 각축을 벌이고 있고 한 경기가 남은 가운데 살레르니타나가 몬차에 승점 2점 앞서 매우 유리한 상황


4.살레르니타나와 몬차 중 직행 승격에 실패한 팀 1개 팀과 US 레체, 베네치아 칼초, AS 시타델라, 브레시아 칼초, 키에보 베로나까지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



상대팀: 레알 마드리드(4-1 패배)

다음 시즌 성적: 8강 탈락

2004년 발렌시아에게 리그 우승을 내준 이후로,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9년동안 두 팀이 서로 우승을 차지하며 라리가를 지배하고 있었다. 그러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모두의 예상을 깨고 자신들의 라리가 10번째 우승을 차지하였다. 디에고 코스타는 그 시즌 챔피언스리그 8경기를 포함해 모든 경기에서 36골을 넣으며 최고의 폼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코스타는 필사적으로 태반 시술과 전기 충격 치료까지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부상을 이겨내지 못해서 9분만에 결승전에서 교체당하고 말았다.


아틀레티코는 결승전에서 자신들이 주로 쓰는 전술을 잘 유지하며 시즌 더블을 달성하는것처럼 보였지만, 당연하게도 레알 마드리드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있다. 고딘이 선제골을 넣으면서 시미오네에게 빅이어를 안겨주는것처럼 보였지만, 세르히오 라모스가 추가시간에 극장골을 터뜨리며 승부를 연장전으로 이끌었고, 연장전에서 레알 마드리드는 3골을 넣으며 승리하였다. 레알 마드리드는 다음 시즌인 14/15시즌에도 8강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1-0으로 탈락시켰다.


2015: 유벤투스

상대팀: 바르셀로나(3-1 패배)

다음 시즌 성적: 16강 탈락

2015년 유벤투스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엘클라시코를 꿈꾸고 있던 레알 마드리드를 4강에서 꺾지만, 결국 결승에서 패배하면서 자신들의 6번째 결승전 패배를 겪게된다. 유벤투스는 자국리그를 지배하며 항상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원하고 있었지만, 아직까지 자신들의 우승 횟수를 2회에서 올리지 못하고 있다(마지막 우승 1996년). 이번에는 세리에 a와 코파 이탈리아 우승을 이미 확정지은 알레그리 감독이 폴 포그바, 카를루스 테베즈, 피를로와 수비진의 키엘리니, 보누치, 바르찰리와 함께 결승전에 진출하였다. 하지만 바르샤에게 패배하고 말았고, 유벤투스는 다음 시즌에는 뮌헨에게 16강에서 탈락하게된다.


2016: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상대팀: 레알 마드리드(1:1 무승부 이후 승부차기 패배)

다음 시즌 성적: 4강 탈락

다시 한번의 마드리드 더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이번에는 더욱 우승에 가까웠다. 하지만, 결과는 똑같았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레알 마드리드는 승점 3점 차이로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리그 우승에 실패하였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2년전 디에고 코스타가 떠난 이후로 그리즈만이 득점을 책임지고 있는 상황이였다. 이번에는 라모스의 선제골 10분후 카라스코가 동점을 만들었고, 결국 또 한번의 연장전으로 이어졌다. 승부차기 4라운드까지 실축하는 키커가 없는 가운데, 후안푸란이 실축하게 되고, 결국 마지막 키커인 호날두가 성공하면서 레알 마드리드가 우승을 차지하였다. 다음 시즌 아틀레티코는 다시한번 레알 마드리드에게 4강에서 탈락하게 된다.


2017: 유벤투스

상대팀: 레알 마드리드(4-1 패배)

다음 시즌 성적: 8강 탈락

유벤투스의 7번째 준우승이란 결과는 똑같았지만, 유벤투스는 2015년과는 다른 공격진과 미드진을 갖추고 있었다. 유벤투스는 피아니치와 이과인을 영입하였고, 포그바는 맨유로 이적하였으며, 피를로는 은퇴했다, 게다가 이과인은 한 시즌에 모든 대회에서 32골을 넣는 엄청난 폼을 보여주었다. 유벤투스는 2015년과 똑같이 리그와 이탈리아컵을 우승하고 트레블까지 챔피언스리그만 남겨놓고 있는 상황이였다. 하지만 모두가 알듯, 그들은 트레블에 실패하였다. 하지만 만주키치의 멋진 바이시클킥 동점골에도 불구하고 4-1로 유벤투스를 좌절시킨건 레알 마드리드였다. 유벤투스는 다음시즌에 마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같이 8강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또 만나서 탈락하게 된다.


2018: 리버풀

상대팀: 레알 마드리드(3-1 패배)

다음 시즌 성적: 우승

2018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리버풀이 유럽정상에 다시 한번 오르기 위한 첫 걸음이었다. 5년전의 도르트문트 처럼, 클롭 감독은 이전 몇 시즌동안 사디오 마네, 모하메드 살라, 버질 반다이크등을 영입하면서 자신이 원하는 스쿼드를 점차 만들어나갔다. 그는 리버풀 부임 첫 시즌에 비록 세비야에게 패배했지만 리버풀을 유로파리그 결승전까지 진출시켰었다.

토트넘이 1-2년 단기 계약으로 성적 내고 보낼 생각이면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